거래소, 부산지역 체육꿈나무 청소년 위한 장학금 6000만원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가 부산지역 체육꿈나무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6000만원을 부산광역시체육회에 후원했다.
이 자리에는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 장인화 부산광역시 체육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해당 사업은 지난 2021년부터 한국거래소가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세계적인 탁구선수인 임종훈 선수(한국거래소 소속)가 학생 탁구선수를 위한 특별 장학금 1000만원을 후원하며 후배들을 응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21년부터 지속 추진…미래 체육인재 육성 목표
한국거래소가 부산지역 체육꿈나무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6000만원을 부산광역시체육회에 후원했다.
13일 거래소에 따르면 장학금 전달식은 이날 부산 본사에서는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 장인화 부산광역시 체육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해당 사업은 지난 2021년부터 한국거래소가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어려운 환경에서 학업에 정진하고 열심히 운동하는 부산지역 체육꿈나무를 미래 체육인재로 육성하기 위한 장학 사업이다.
장학금은 열악한 환경에서 전문적인 훈련을 받지 못하는 학생과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 선수 등에게 지원된다. 올해에는 세계적인 탁구선수인 임종훈 선수(한국거래소 소속)가 학생 탁구선수를 위한 특별 장학금 1000만원을 후원하며 후배들을 응원했다.
정은보 이사장은 “이번 지원을 통해 학생 선수들이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며 충실한 선수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청소년들이 세계 무대를 향한 도전이 계속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1살이 20대로 보이고 싶냐" 女공무원 얼굴보정 앱 사용 논란
- "문다혜 부를 방법이 없다…검찰도 조사 포기" [법조계에 물어보니 551]
- "이것은 가슴 전투" 다 벗은 상반신 공개한 외국女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 생중계 불허'에 "국민 알권리 묵살 아쉬워"
- "집들이서 친구남편이 절 성추행 하는데…남편은 내 친구와 몰래 스킨십"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