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딸 행복 위해 결심" (이제 혼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벤이 딸 출산 후 6개월 만에 이혼을 결심했었다고 밝혔다.
12일 방송한 TV CHOSUN '이제 혼자다'에 출연한 벤은 '싱글맘'으로서 딸 리아와 함께하는 생활을 공개했다.
이날 벤은 '이제 혼자다'에서 "내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할 것 같았다"고 출산 6개월 만에 이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벤은 '이제 혼자다', '엄마의 봄날' 등 방송에도 꾸준히 등장하고 있는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가수 벤이 딸 출산 후 6개월 만에 이혼을 결심했었다고 밝혔다.
12일 방송한 TV CHOSUN '이제 혼자다'에 출연한 벤은 '싱글맘'으로서 딸 리아와 함께하는 생활을 공개했다.
이날 벤은 '이제 혼자다'에서 "내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할 것 같았다"고 출산 6개월 만에 이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는 "리아를 낳고 용기가 생겼다"며 "힘들었는데 지금은 많이 극복했다. 너무 행복하다"고 환한 면모를 보여줬다.
이후에도 벤은 딸 리아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싱글맘'이 아닌 가수 활동에 대한 의지도 드러낸 벤. 그는 "노래할 때가 가장 행복했다. 내 자리로 돌아가서 일도 하고 재밌게 잘 살고 싶다. 리아를 위해서"라며 딸을 향한 뭉클함을 드러냈다.
벤의 딸 돌잔치 비하인드 이야기도 이목을 모았다. 벤은 딸 돌잔치 당시 혼자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 걱정이 많았다고. 하지만 막상 돌잔치를 진행하자 "해보니 별거 아니었다"며 "너무 재밌었다"고 전했다.
벤의 밝은 기운을 본 '이제 혼자다' MC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같은 고민을 한 이들이) 방송을 보고 용기를 얻을 것 같다"고 말했다.
벤은 최근 허각의 '바보야'를 재해석한 리메이크 싱글을 발매해 주목을 받은 바. 1theK(원더케이)의 '야외녹음실' 라이브 영상은 물론, 다양한 SNS 콘텐츠까지 선보이며 팬들에게 조금씩 다가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벤은 '이제 혼자다', '엄마의 봄날' 등 방송에도 꾸준히 등장하고 있는 상황. 향후 벤이 어떤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벤은 지난 2010년 그룹 베베미뇽으로 데뷔했으며, 2012년 솔로 가수로 나선 뒤 '열애중', '혼술하고 싶은 밤', '헤어져줘서 고마워', '180도' 등 감성적인 히트곡들을 발매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TV CHOSUN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Q 204 천재' 백강현, 과학고 자퇴 후 1년 만에 전한 근황
- 故 송재림, 갑작스러운 비보…A4 2장 유서 발견
- 아나운서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진 신고→경찰 고발 [종합]
- 故 김수미, 비화 재조명…'장애 아들 방치 루머' 신은경 도왔다
- '정석원♥' 백지영, 화가 데뷔하나…몰랐던 재능에 "구매 예약" 반응 폭주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