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온기 나눠요” GS엠비즈, ‘김장나눔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엠비즈가 11월 7일 지역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김장나눔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김장나눔봉사'는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GS엠비즈 본사에서 진행했으며, 임직원 130여명이 김장철을 맞아 김장김치(1520Kg)를 직접 담그고 포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인이미지 =
GS엠비즈가 11월 7일 지역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김장나눔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김장나눔봉사’는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GS엠비즈 본사에서 진행했으며, 임직원 130여명이 김장철을 맞아 김장김치(1520Kg)를 직접 담그고 포장했다.
이날 임직원의 정성을 담은 김장김치는 영등포구 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고자 영등포 지역아동센터연합을 통해 18개 아동센터 및 영등포 무료급식소 토마스의 집, 영등포 쪽방촌 상담소, 영등포 그룹홈 등에 전달되었다.
GS엠비즈 허철홍 대표이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임직원 모든 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김장을 통해 따뜻한 온기를 나누고 지역사회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GS엠비즈는 자동차 경정비 브랜드인 autoOasis를 통해 사회 배려계층 지원센터 차량에 대한 무상점검을 실시하는 등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들이서 친구남편이 절 성추행 하는데…남편은 내 친구와 몰래 스킨십"
- HD현중·한화오션, 10조 호위함 놓쳤지만 '80조' 잠수함 남았다
- "이것은 가슴 전투" 다 벗은 상반신 공개한 외국女
- 새벽 남편과 걷던 19세 아내, 집단강간 당했다
- 한동훈 "국민들, 국력이 '이재명 방탄'에 소비되는 걸 바라지 않을 것"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박정훈 "이재명, 지금이라도 김문기 유족에 사과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