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송혜교, 변함없는 우정…손하트 인증마저 사랑스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송혜교와의 우정을 과시했다.
수지는 12일 오후 송혜교의 계정을 태그하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송혜교와 함께 손하트를 만드는 모습이다.
앞서 지난 8월 송혜교는 엘르코리아와의 인터뷰를 통해 "수지와 최근에 많이 친해졌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송혜교와의 우정을 과시했다.
수지는 12일 오후 송혜교의 계정을 태그하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송혜교와 함께 손하트를 만드는 모습이다.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의 만남이 다시금 팬들의 시선을 모은다.
앞서 지난 8월 송혜교는 엘르코리아와의 인터뷰를 통해 "수지와 최근에 많이 친해졌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하면서 '럽스타그램'을 하는 게 아니냐는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들은 김은숙 작가의 신작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를 통해 친분을 쌓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수지는 '다 이루어질지니'에서 가영 역을 맡았고, 송혜교는 '더 글로리'에서 호흡을 맞춘 김은숙 작가와의 인연으로 특별출연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1994년생으로 만 30세인 수지는 2010년 미쓰에이로 데뷔했으며, 현재 '다 이루어질지니', 영화 '실연당한 사람들을 위한 일곱 시 조찬모임'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수지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NO…딸 파양 조건 30억·생명보험 가입에 충격" [공식입장 전문]
- 'IQ 204 천재' 백강현, 과학고 자퇴 후 1년 만에 전한 근황
- 故 김수미, 비화 재조명…'장애 아들 방치 루머' 신은경 도왔다
- '비혼 출산' 사유리 "젠 父 얼굴 안다…머리 모양 닮았어"
- 송가인, 김종국과 '♥결혼'에 진심 "전재산 잃어도 좋아"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