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출산 6개월 만 이혼한 이유? "전남편 거짓말에 우울증까지…" (이제 혼자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벤이 이혼 후 우을증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12일 방송된 TV조선 '이제 혼자다'에서는 '또 오해영', '호텔 델루나', '미스터 선샤인' 등 인기 드라마 OST를 맡아 OST 퀸으로 자리매김한 벤이 이혼 후 20개월 된 딸 리아와 함께하는 인생 2막 일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가수 벤이 이혼 후 우을증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12일 방송된 TV조선 '이제 혼자다'에서는 '또 오해영', '호텔 델루나', '미스터 선샤인' 등 인기 드라마 OST를 맡아 OST 퀸으로 자리매김한 벤이 이혼 후 20개월 된 딸 리아와 함께하는 인생 2막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벤은 "저는 일찍 결혼을 하고 싶어 했던 사람이다. '이런 사람이랑 결혼해야 하는 건가보다' 생각이 들었다. 그 마음이 서로가 맞았다"며 당시 29살에 조금은 이른 나이에 결혼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벤은 "1년은 알콩달콩 잘 지내다가 일들이 하나 둘 씩 생기고 마찰이 생겼다. 그러다보니 많이 다퉜다. 엄청 많은 일들이 있었다"며 결혼 초반의 행복한 시기를 지나 갈등과 다툼이 많아졌음을 털어놓았다.
벤은 "내가 되게 쉬운 사람이 된 거 같았다. '이러려고 사랑한 게 아닌데. 내가 이렇게 했으면 넌 나한테 이랬으면 안 됐지' 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잦은 다툼에 지쳐 잠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여행을 떠났다는 벤은 그 여행 중에 딸 리아를 임신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그 순간이 삶에서 큰 전환점이었음을 강조했다.
벤은 "리아가 저를 살리려고 온 느낌이다. 아기를 가지면 행복하려고 노력하듯이 '딸래미가 나 살리려고 왔구나' 생각해서 태명도 천사로 했다. 되게 힘든 시기에 찾아와줬다"고 기쁨을 드러냈다.
출산 후 6개월 만에 이혼하게 된 벤은 "사실 진짜 많은 일들이 있었다. 극복하려고 노력도 했다. 왜냐면 누구나 이혼할 줄 알고 결혼하는 사람은 없고, 내 인생에 절대 없을 일이라고 생각했다"며 당시의 심경을 털어놓았다.
그는 "제가 자라온 집에서는 가장 하면 안 되는 것이 거짓말이었다. 그렇게 커서 그런지 거짓말이 정말 싫었다. 신뢰가 와르르 무너졌다"고 설명하며 결혼 생활에서 가장 큰 문제는 신뢰가 깨졌다는 점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벤은 "아기를 낳고 나서는 결혼 생활을 유지하면 안 될 것 같았다. 아이의 행복을 위해 이혼할 용기가 생겼다"고 밝혔다.
이혼 후에 대해서 벤은 "피폐한 삶을 살았다. 처음으로 우울증이라는 것도 겪었다. 제가 (이혼을) 결정 했는데 쉽지 않았다. 그때는 그냥 제가 없었다. 그냥 죽었다"고 버거워진 일상을 털어놓았다.
사진= '이제 혼자다' 방송 캡처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NO…딸 파양 조건 30억·생명보험 가입에 충격" [공식입장 전문]
- 'IQ 204 천재' 백강현, 과학고 자퇴 후 1년 만에 전한 근황
- 故 김수미, 비화 재조명…'장애 아들 방치 루머' 신은경 도왔다
- '비혼 출산' 사유리 "젠 父 얼굴 안다…머리 모양 닮았어"
- 송가인, 김종국과 '♥결혼'에 진심 "전재산 잃어도 좋아"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