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날씨] 전국 낮 기온 20도 내외로 포근…큰 일교차 유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요일인 13일 오전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12일 기상청에 따르면 내일 강원 영동과 경상권 동해안에 가끔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겠으나, 강원 영동과 경상권 동해안,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다.
강원 영동과 경북 동해안은 새벽부터 낮 사이 가끔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 늦은 새벽 울산에 비가 조금 내리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요일인 13일 오전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12일 기상청에 따르면 내일 강원 영동과 경상권 동해안에 가끔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또한, 강원 산지에는 낮은 구름대의 영향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특히, 강이나 호수, 골짜기에 인접한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고, 이슬비가 내리는 곳도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해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유의하기 바란다.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겠으나, 강원 영동과 경상권 동해안,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다.
강원 영동과 경북 동해안은 새벽부터 낮 사이 가끔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 늦은 새벽 울산에 비가 조금 내리겠다. 예상 강수량은 강원 영동 5∼10㎜, 경북 동해안 5㎜, 울산 1㎜ 미만이다.
아침 기온이 중부내륙과 전북내륙에서 5도 내외로 낮겠으나, 낮 기온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20도 내외로 오르면서 포근하겠다. 낮과 밤의 기온 차가 10~15도(내일 서쪽 지역 15도 이상)로 매우 크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4~14도, 낮 최고기온은 16~21도가 되겠다.
지역별 기온은 ▲서울 9∼19도 ▲인천 8∼19도 ▲수원 6∼19도 ▲춘천 5∼17도 ▲강릉 11∼16도 ▲청주 8∼20도 ▲대전 7∼20도 ▲세종 6∼19도 ▲전주 8∼21도 ▲광주 9∼21도 ▲대구 8∼18도 ▲부산 14∼21도 ▲울산 11∼18도 ▲창원 10∼20도 ▲제주 14∼22도가 되겠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들이서 친구남편이 절 성추행 하는데…남편은 내 친구와 몰래 스킨십"
- 트로트 전향 록 가수, 5억원 사기 혐의 피소
- 국민 절반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아”…이유 1위는 ‘돈 없어서’
- HD현중·한화오션, 10조 호위함 놓쳤지만 '80조' 잠수함 남았다
- 새벽 남편과 걷던 19세 아내, 집단강간 당했다
- [속보] 국민의힘, '윤대통령 탄핵안' '김여사 특검법' 부결 당론 확정
- "임기단축·자진하야의 전제는 이재명 사법문제가 끝나는 것"
- 친한 진종오 "윤 대통령 탄핵 반대…국민 납득 방안 신속 마련"
- 웃음거리 되고, 해명하고…연예인 ‘외모’ 향한 불편한 시선들 [D:이슈]
- 비시즌이 두려운 프로구단, 팬 분노 유발 음주운전 언제까지?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