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자산 1조설' 재점화? 축의금 1000만 원→저작권 수입 공개 '깜짝'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MC 유재석이 남다른 재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12일 방송되는 SBS 예능 '틈만 나면'에서는 유재석이 '말하는 대로'의 작사 저작권료에 대해 밝힌다고 해 이목을 끌었다.
데뷔 33년 차 유재석은 국민 MC로서 예능계에서 긴 시간 동안 성과를 거두고 있다.
그런가 하면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공파새'에서는 유재석이 하하의 결혼식에 무려 1000만 원의 축의금을 전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국민 MC 유재석이 남다른 재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12일 방송되는 SBS 예능 '틈만 나면'에서는 유재석이 '말하는 대로'의 작사 저작권료에 대해 밝힌다고 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가끔 저작권료가 들어오는데, 어떨 때는 실제로 작곡, 작사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들어올까 싶을 때가 있다"며 무려 2011년 노래의 저작권료가 여전히 들어오고 있다고 밝혀 부러움을 자아냈다.
데뷔 33년 차 유재석은 국민 MC로서 예능계에서 긴 시간 동안 성과를 거두고 있다. 여기에 저작권료까지 더해지며, 예능계와 가요계 모두에서 그야말로 쌍끌이로 활약 중인 셈.
그런가 하면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공파새'에서는 유재석이 하하의 결혼식에 무려 1000만 원의 축의금을 전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날 영상에서 하하는 정준하에게 "내 결혼식에 (축의금) 얼마 했냐"고 물었고, 정준하가가 "기억은 안 나지만 200만 원과 비슷하게 했을 것"이라고 답하자 하하는 "(유)재석이 형은 천만 원 했는데..."고 전했다.
그밖에도 최근 결혼식을 올린 조세호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유재석이 낸 축의금 액수에 대해 "금액을 말씀드릴 순 없지만 형이 너무 많이 해주셨다"고 언급해 유재석의 축의금 액수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유재석은 지난해 12월 116억 토지를 구매한 것에 이어 82억 상당의 건물을 매입한 사실이 알려졌던 바.
이에 더하여 최근 유재석의 통 큰 일화들이 연이어 알려지며, 우스갯소리던 '재산 1조설'이 다시 모락모락 피어오르기도.
최근 유재석은 유튜브 '뜬뜬'의 '핑계고' 콘텐츠에서 공유가 '재산 1000억설'에 대해 억울함을 표하자 유재석은 "난 1조까지 갔다"며 자신을 둘러싼 재산 1조설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던 바.
유재석의 통 큰 행보에 누리꾼들은 "역시 국민 MC", "지호 나은이 부럽다", "오랫동안 논란 없이 활동했으니 부자가 될 자격이 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공파새, SBS, 뜬뜬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NO…딸 파양 조건 30억·생명보험 가입에 충격" [공식입장 전문]
- 'IQ 204 천재' 백강현, 과학고 자퇴 후 1년 만에 전한 근황
- 故 김수미, 비화 재조명…'장애 아들 방치 루머' 신은경 도왔다
- '비혼 출산' 사유리 "젠 父 얼굴 안다…머리 모양 닮았어"
- 송가인, 김종국과 '♥결혼'에 진심 "전재산 잃어도 좋아"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