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오늘(12일) 사망 '충격'…향년 39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재림이 사망한 것으로 전해져 충격을 안긴다.
12일 뉴스엔은 송재림이 이날 오후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엑스포츠뉴스 확인 결과, 여의도성모병원 장례식장 홈페이지에는 송재림의 이름으로 빈소가 마련되어있다.
1985년생인 고인은 지난 2009년 영화 '여배우들'을 통해 데뷔했으며, 2012년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김제운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송재림이 사망한 것으로 전해져 충격을 안긴다.
12일 뉴스엔은 송재림이 이날 오후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향년 39세.
엑스포츠뉴스 확인 결과, 여의도성모병원 장례식장 홈페이지에는 송재림의 이름으로 빈소가 마련되어있다. 그의 여동생도 상주로 올라있어 안타까움을 더한다.
발인은 14일 낮 12시다.
1985년생인 고인은 지난 2009년 영화 '여배우들'을 통해 데뷔했으며, 2012년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김제운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
이후 '투윅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우리 갑순이', '우씨왕후' 등의 드라마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했다.
지난 7월부터 10월까지는 뮤지컬 데뷔작 '베르사유의 장미'를 통해 관객을 만났으며, 이는 고인의 유작으로 남았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NO…딸 파양 조건 30억·생명보험 가입에 충격" [공식입장 전문]
- 'IQ 204 천재' 백강현, 과학고 자퇴 후 1년 만에 전한 근황
- 故 김수미, 비화 재조명…'장애 아들 방치 루머' 신은경 도왔다
- '비혼 출산' 사유리 "젠 父 얼굴 안다…머리 모양 닮았어"
- 송가인, 김종국과 '♥결혼'에 진심 "전재산 잃어도 좋아"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