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힐어스, 첫 색조 메이크업 '꿈결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는 연말을 맞아 브랜드 최초 색조 메이크업 컬렉션인 '꿈결'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꿈결 컬렉션 상품 기획을 담당한 전영리 고운세상코스메틱 BM1팀 매니저는 "힐어스는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하면서도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가길 바라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로 숨 쉬듯 편안한 사용감을 전해줬던 베이스 제품에서 나아가 컬러감으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첫 번째 색조 컬렉션인 꿈결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는 연말을 맞아 브랜드 최초 색조 메이크업 컬렉션인 ‘꿈결’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꿈결 컬렉션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집중했던 힐어스가 선보인 첫 번째 색조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연말 시즌을 맞아 감각적인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몽환적인 컬러감을 더한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
힐어스 꿈결 컬렉션은 ▲컬러 페어링 팔레트 2종 ▲베어 립 글로우 5종으로 출시됐다. 현실과 꿈의 경계를 넘나든다는 의미의 ‘꿈결’이라는 컬렉션 명칭에 걸맞게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연말 파티와 같은 특별한 자리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컬러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컬러 페어링 팔레트는 아이섀도우부터 치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팔레트다. 데일리 컬러에 포인트 컬러를 더해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7가지 컬러 구성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피부가 편안한 사용감을 중시하는 힐어스 제품인 만큼 가루 날림이 없는 고운 입자가 특징으로, 피부에 여러 번 덧발라도 섬세하게 어우러져 투명하고 은은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힐어스는 추운 겨울철 활용도가 높은 뉴트럴 컬러의 립 글로우도 함께 선보였다. 차분하고 맑은 컬러감을 자랑하는 5개 제품으로 구성된 ‘베어 립 글로우’는 보습감과 광택감은 물론 덧발라도 과하지 않은 색감이 특징이다.
힐어스 꿈결 컬렉션은 온라인 패션·뷰티 플랫폼 무신사에서 단독 선론칭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어스 꿈결 컬렉션 선론칭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최대 35%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무신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별 기획전에서는 꿈결 컬렉션 외에도 힐어스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인 숨결 글로우 및 숨결 클라우드 컬렉션 제품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별 기획전 한정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꿈결 컬렉션 2종 세트 및 베어 립 글로우 듀오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립 키링 파우치를 증정한다. 힐어스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50명에게 꿈결 베어 립 글로우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 별로 숨결 글로우 파운데이션 샘플 및 꿈결 컬렉션 글리터리 글로우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꿈결 컬렉션 상품 기획을 담당한 전영리 고운세상코스메틱 BM1팀 매니저는 "힐어스는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하면서도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가길 바라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로 숨 쉬듯 편안한 사용감을 전해줬던 베이스 제품에서 나아가 컬러감으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첫 번째 색조 컬렉션인 꿈결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현실을 벗어나 꿈처럼 다채로운 컬러와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한 컬렉션 제품들로 일상의 지루함을 걷어내고 꿈결처럼 아름다운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D현중·한화오션, 10조 호위함 놓쳤지만 '80조' 잠수함 남았다
- 한국 핵무장론 커지자 매서워진 미국 '눈초리'
- "이것은 가슴 전투" 다 벗은 상반신 공개한 외국女
- "적어도 굶진 않을테니…" 일개 총알받이 자처하는 북한군
- 민주당, 길을 잃다…윤석열 담화 이후 정국은?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사무국' 설치…"北 파병 강력 규탄"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