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정 아나운서, 마닐라서 긴급 요청 "생명의 위협, 죽을 것 같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김나정이 필리핀 마닐라에서 긴급한 상황을 알려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12일 아나운서 김나정은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마닐라 콘래드 호텔입니다.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되었습니다. 공항도 무서워서 못가고 택시도 못타고 있어요. 도와주세요"라며 긴급한 상황임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아나운서 김나정이 필리핀 마닐라에서 긴급한 상황을 알려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12일 아나운서 김나정은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마닐라 콘래드 호텔입니다.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되었습니다. 공항도 무서워서 못가고 택시도 못타고 있어요. 도와주세요"라며 긴급한 상황임을 알렸다.
이어 "대사관 전화 좀 부탁드립니다"라며 문자 캡처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한국 가고 싶어요", "비행기 타면 죽을 것 같아요ㅠㅠ 마닐라에서도 나가면 죽을 것 같아요. 공항도 위험하고 마닐라 공항인데 제발 도와주세요" 등의 글을 게재해 우려와 걱정을 이어지게 했다.
김나정은 이후 "비행기 타요" 등의 글을 더하며 한국행 비행기에 탑승했다고 알렸다. 구체적인 상황 설명이 없었기에 계속해서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방송인이자 기상캐스터,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김나정은 2019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 우승자다. 예능 프로그램 '검은 양 게임',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에는 채널S '진격의 언니들'에 출연했고, 이후 조작 방송에 대한 억울함을 드러낸 바 있다.
사진=김나정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혼 출산' 사유리 "젠 父 얼굴 안다…머리 모양 닮았어"
- 'IQ 204 천재' 백강현, 과학고 자퇴 후 1년 만에 전한 근황
- 송가인, 김종국과 '♥결혼'에 진심 "전재산 잃어도 좋아"
- 故 김수미, 비화 재조명…'장애 아들 방치 루머' 신은경 도왔다
- 소녀들 18년 감금→강제 임신까지…'인간 사육장' 경악
- '대형 로펌' 낀 차은우 입장문, 총체적 난국인 이유 '셋' [엑's 이슈]
- 솜혜빈, 양성애자 커밍아웃 7년만 ♥결실…'아이돌학교' 출신, 남편은 김예훈 [엑's 이슈]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韓 정착하자마자 경사…'소다남매'와 서울시 표창 [★해시태그]
- 류시원 과거 신경쓰였나…♥19세 연하 아내 "그런 사람 아냐" 미모 화제 후 근황 [엑's 이슈]
- 이별 후에도 알몸으로 동거하는 전 남친...최서임 "플러팅인건가?" 황당 (남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