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코오롱인더스트리 제조부문 대표이사 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성 코오롱ENP 대표이사 부사장이 12일 코오롱인더스트리 제조부문 대표이사 사장에 승진 내정됐다.
허 신임 대표이사는 화학회사인 악조노벨사와 삼화페인트 등을 거쳐 2021년 그룹에 영입된 뒤 코오롱인더스트리 최고전략책임자(CSO)를 맡았다.
지난해부터는 코오롱ENP 대표이사를 맡아 회사명과 조직을 바꾸고 새로운 사업영역을 개척하는 등 다양한 변화와 혁신을 추진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성 코오롱ENP 대표이사 부사장이 12일 코오롱인더스트리 제조부문 대표이사 사장에 승진 내정됐다.
허 신임 대표이사는 화학회사인 악조노벨사와 삼화페인트 등을 거쳐 2021년 그룹에 영입된 뒤 코오롱인더스트리 최고전략책임자(CSO)를 맡았다. 지난해부터는 코오롱ENP 대표이사를 맡아 회사명과 조직을 바꾸고 새로운 사업영역을 개척하는 등 다양한 변화와 혁신을 추진해 왔다.
▲1961년생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경제학 학사 ▲University of Windsor 경제학 석사 ▲Carlton University 경제학 박사 ▲악조노벨 이사 ▲삼화페인트 대표이사 ▲한화 L&C COO ▲AirFirst Corp. COO ▲코오롱인더스트리 CSO ▲코오롱ENP 대표이사 부사장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핵무장론 커지자 매서워진 미국 '눈초리'
- HD현중·한화오션, 10조 호위함 놓쳤지만 '80조' 잠수함 남았다
- 핫핑크 롤스로이스女 "내 차 구겨졌지만 수리비 안 받을게"
- 젤렌스키 "우크라군, 러시아 본토서 북한군 5만명과 교전중"
- "적어도 굶진 않을테니…" 일개 총알받이 자처하는 북한군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수능 이틀간 이의신청 140여건…사회탐구 57건·영어 42건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