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오늘(12일) 데뷔 10주년 기념 ‘닿으면, 너’ 발매

김지혜 2024. 11. 12. 08: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러블리즈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컴백한다.

러블리즈는 데뷔 10주년 기념일인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닿으면, 너’를 발매하고 ‘믿고 듣는 그룹’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다.

‘닿으면, 너’는 인트로부터 이어지는 벨과 플럭으로 구성된 메인 테마가 매력적인 곡으로, 따뜻하게 감싸주는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와 화려한 리듬 섹션이 어우러져 벅차오르는 감정을 이끌어낸다.

비록 잠시 떨어져 있었지만, 시간이 흘러도 결국 다시 만나게 된다는 이야기를 담은 ‘닿으면, 너’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팬들을 떠올리며 진심을 담아낸 멤버들의 보이스와 감성적이면서도 힘 있게 달려가는 악기들의 조화로 클라이맥스를 장식, 오직 러블리즈만이 표현할 수 있는 아련함과 감성들을 가득 담아냈다.

러블리즈가 완전체로 신곡을 발표하는 것은 지난 2020년 발매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언포게터블(Unforgettable)’ 이후 약 4년 2개월 만이다.

지난 6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봄 축제에 출연해 변함없는 호흡과 열정 가득한 무대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온 러블리즈는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완전체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 개최까지 확정해 화제를 모았다.

‘닿으면, 너’는 데뷔 10주년이라는 특별한 날 팬들을 위한 신곡을 준비한 러블리즈의 눈부신 ‘팬 사랑’을 느낄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완전체 콘서트를 앞두고 발매되는 만큼, 공연장을 찾을 팬들과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닿으면, 너’ 발매 1시간 전인 이날 오후 5시에는 러블리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러블리즈는 데뷔 10주년 소감을 비롯해 신곡에 대해서도 직접 소개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러블리즈의 신곡 ‘닿으면, 너’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