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백 저렇게 둬도 되나…지드래곤, 신발도 못 벗고 맨바닥 취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소탈한 일상을 보여줬다.
12일 지드래곤은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지드래곤은 작업실에서 눈을 반짝이며 무언가 말하고 있는 모습.
또 다른 사진에서 지드래곤은 신발과 양말도 제대로 벗지 않고 땅바닥에 누워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소탈한 일상을 보여줬다.
12일 지드래곤은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지드래곤은 작업실에서 눈을 반짝이며 무언가 말하고 있는 모습. 앞서 "곧 나올테니"라는 말로 컴백을 암시한 지드래곤인 만큼 팬들의 설렘이 증폭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지드래곤은 신발과 양말도 제대로 벗지 않고 땅바닥에 누워 있다. 작업실에서 '프로미'를 뽐낸 지드래곤의 반전 매력에 이목이 집중된다.
널부러 져 있는 명품 아이템들을 아랑곳하지 않고 바닥에 쓰러진 지드래곤이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달 31일 신곡 '파워(POWER)'를 발매하고 7년 4개월 만에 컴백했다. '파워'는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는 물론 지난 8일(현지시간) 영국 UK 오피셜 싱글 세일즈와 다운로드 차트에 각각 23위로 진입하는 등 유수의 차트를 휩쓸고 있다.
사진=지드래곤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Q 204 천재' 백강현, 과학고 자퇴 후 1년 만에 전한 근황
- 故 김수미, 비화 재조명…'장애 아들 방치 루머' 신은경 도왔다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19금 비하인드 "자꾸 자려고 해"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이별 후에도 그분의 음악이 함께했다" 깜짝 고백
- 김범수, 미모의 아내 첫 공개…딸 유학 문제 두고 갈등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