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리니지 광고 찍던 지드래곤, 실제로 하는 게임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년만에 컴백한 지드래곤의 신곡 파워의 인기가 '파워풀'합니다.
지드래곤은 2017년 넷마블의 리니지2 레볼루션 광고에 등장했는데요.
태양은 "(지드래곤이) 계속 휴대전화 보길래 뭐하나 봤는데 오목을 두고 있더라"고 말했죠.
실제로 지드래곤이 오목을 하는 장면이 포착된 적도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년만에 컴백한 지드래곤의 신곡 파워의 인기가 '파워풀'합니다. 멜론차트에서 3위, 유튜브 뮤직에서는 아파트를 제치고 뮤직비디오 부문 1위에 등극했습니다.
그런 GD가 예전에 게임 광고도 찍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지드래곤은 2017년 넷마블의 리니지2 레볼루션 광고에 등장했는데요. "시시한 건 시작도 안 한다고"라는 대사 이후 리니지2 레볼루션을 플레이하는 장면이 연출됩니다.
광고 속 모습은 광고일뿐, 과연 지드래곤이 실제로 하는 게임은 무엇일까요?
놀랍게도 오목이라고 합니다.
GD가 오목을 좋아한다는 사실은 예능 프로그램인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태양을 통해 알려졌는데요. 태양은 "(지드래곤이) 계속 휴대전화 보길래 뭐하나 봤는데 오목을 두고 있더라"고 말했죠.
실제로 지드래곤이 오목을 하는 장면이 포착된 적도 있습니다. 샤넬쇼에 가기 전 호텔에서 메이크업을 받는 장면이 보그에 실렸는데, 여기서 GD의 휴대폰 화면을 확대하면 검은 돌과 흰 돌이 보입니다.
확실히 지드래곤은 오목을 매우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영상] 게임 개발자들이 남긴 망언들
- 엔씨, 리니지 IP 신작 ‘Journey of Monarch’ 9월 9일 공개 예고
- 엔씨(NC) 리니지M, 신규 직업 ‘마검사’ 클래스 케어 진행
- 라테일, ‘카드캡터 체리: 클리어 카드’ 콜라보 및 겨울 업데이트 진행
- 크리스마스는 게임 하는 날! 넷마블, 인기 게임 11종에 이벤트 마련
- “울면 한 대~”, 어른도 만날 수 있는 게임 속 산타 캐릭터들!
- 장현국 대표 내정자, 액션스퀘어 50억 유상증자 완납... 최대주주도?
- 네오플 박종민 총괄 디렉터 “2025의 던파는 파밍과 득템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 [루머] 닌텐도 스위치2 조이콘 유출
- 서브컬처 팬 위한 축제의 장 AGF 2024, 게임사도 집결해 다양한 작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