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유인석 언급… "잘 지내, 감시 중" (박한별하나)[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한별이 남편 유인석을 언급했다.
박한별은 "남편 논란 관련해서 나한테 물어보고 싶었지만 못 물어봤던 질문이 있냐"고 불편한 주제를 먼저 꺼냈다.
이에 박한별은 검지와 중지를 자신의 미간으로 가져간 후 상대방을 향해 돌려주는 행동을 취하며 남편인 유인석을 감시하고 있다는 의미를 드러냈다.
한편 박한별은 2017년 유인석 전(前) 유리홀딩스 대표와 결혼하며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박한별이 남편 유인석을 언급했다.
11일 박한별의 유튜브 채널 '박한별하나 ParkHanByul'에는 '[별의별 것] 논란에 대한 17년 지기의 심정'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박한별은 오래 알고 지낸 지인인 개그맨 홍인규와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본격적인 대화를 나누기 전 홍인규는 "이미지 안 좋아질 텐데 괜찮냐"고 우려를 표했고, 박한별은 "솔직하게 말하면 이미지가 안 좋아질리가 없다"며 당당함을 드러냈다.
박한별은 "남편 논란 관련해서 나한테 물어보고 싶었지만 못 물어봤던 질문이 있냐"고 불편한 주제를 먼저 꺼냈다.
홍인규는 "이런 거 얘기해도 돼?"라며 잠시 놀라더니 "부부 사이가 제일 중요하니까 남편이랑 사이가 좋은지. 혹시나 헤어지는 건 아닌가"라고 걱정을 드러냈다.
이어 홍인규가 "근데 다행히 서로 잘 지내고 있어서"라고 말하자 박한별은 "그건 알고 있는 답이다"고 대답했다.
홍인규는 "'(한별이가) 똑똑하니까 별일 없었구나. 잘 해결 됐구나' (라고 생각했다). '우리가 아는 게 다가 아니었구나' 이런 생각했다"며 박한별을 향한 믿음을 보였다.
이에 박한별은 검지와 중지를 자신의 미간으로 가져간 후 상대방을 향해 돌려주는 행동을 취하며 남편인 유인석을 감시하고 있다는 의미를 드러냈다.
한편 박한별은 2017년 유인석 전(前) 유리홀딩스 대표와 결혼하며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유인석 전 대표는 버닝썬 사태에 휩싸이며 사생활 논란을 일으켰던 바 있다.
사진=유튜브 '박한별하나 ParkHanByul'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Q 204 천재' 백강현, 과학고 자퇴 후 1년 만에 전한 근황
- 故 김수미, 비화 재조명…'장애 아들 방치 루머' 신은경 도왔다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19금 비하인드 "자꾸 자려고 해"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이별 후에도 그분의 음악이 함께했다" 깜짝 고백
- 김범수, 미모의 아내 첫 공개…딸 유학 문제 두고 갈등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