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히 가도 돼"…티아이오티(TIOT)의 위로, 지친 그대에게 '테이크 잇 슬로' [쥬크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신곡 '테이크 잇 슬로(Take It Slow)'로 초겨울 따뜻한 감성을 선사, 데뷔 첫 발라드 트랙으로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전했다.
티아이오티(김민성·금준현·홍건희·최우진·신예찬) 새 싱글 '테이크 잇 슬로'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한편 티아이오티 새 싱글 '테이크 잇 슬로'는 오늘(1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신곡 '테이크 잇 슬로(Take It Slow)'로 초겨울 따뜻한 감성을 선사, 데뷔 첫 발라드 트랙으로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전했다.
티아이오티(김민성·금준현·홍건희·최우진·신예찬) 새 싱글 '테이크 잇 슬로'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신곡 '테이크 잇 슬로'는 바쁘게 흘러가는 일상에 지친 이들을 향해 '서두를 필요 없이 천천히 가도 괜찮다'라는 메시지를 전달, "천천히 가도 돼 / 우리의 날들로 / 가득할 테니까" "Take It Slow / 천천히 가도 좋아" 등의 가사를 통해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담은 노래다.
그동안 파워풀하고 리드미컬한 트랙을 통해 '5세대 핫루키'의 에너지를 뿜어냈던 티아이오티는 초겨울 계절에 맞게 발라드 장르의 신곡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이번 곡은 묵직하고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 위로 티아이오티 멤버들의 맑고 청아한 보이스가 더해져 몰입감을 더한다. 여기에 곡의 전개에 따라 감정의 흐름도 점차 고조되는 편곡이 벅차오르는 감정을 선사, 연말에 어울리는 발라드 트랙으로 완성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멤버들의 한층 안정적이고 몰입감 높은 감정 연기가 눈길을 끌었다. 멤버 개개인의 보컬 매력은 물론 아티스트적인 면모까지 업그레이드된 티아이오티의 성장을 또 한 번 보여준 작품이다.
한편 티아이오티 새 싱글 '테이크 잇 슬로'는 오늘(1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Q 204 천재' 백강현, 과학고 자퇴 후 1년 만에 전한 근황
- 故 김수미, 비화 재조명…'장애 아들 방치 루머' 신은경 도왔다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19금 비하인드 "자꾸 자려고 해"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이별 후에도 그분의 음악이 함께했다" 깜짝 고백
- 김범수, 미모의 아내 첫 공개…딸 유학 문제 두고 갈등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