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재단, 11월 착한선물 릴레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재단은 제2회 보더리스-Craft판 '시간의 마법사: 다른 세계를 향해' 전시와 함께하는 11월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넥슨은 11월 이벤트 신청자 중 30명을 추첨해 제2회 보더리스-Craft판 전시를 위해 새롭게 제작된 2025년 패브릭 달력 굿즈 3종 중 하나를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재단은 제2회 보더리스-Craft판 ‘시간의 마법사: 다른 세계를 향해’ 전시와 함께하는 11월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넥슨재단이 추진 중인 보더리스는 게임과 다양한 문화예술의 융합을 도모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게임을 예술적 영감의 원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예술가에게 넥슨의 게임 IP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탄생한 새롭고 다양한 작품을 더 많은 사람들이 향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는 넥슨 창립 30주년을 맞아 매달 넥슨의 사회공헌 사업을 소개하고 이와 관련된 의미를 담은 선물을 증정하는 유저 대상 이벤트다. 넥슨은 11월 이벤트 신청자 중 30명을 추첨해 제2회 보더리스-Craft판 전시를 위해 새롭게 제작된 2025년 패브릭 달력 굿즈 3종 중 하나를 선물한다.
참여 신청은 이달 30일까지 넥슨 30주년 기념 메인 페이지의 ‘30주년 기프트샵’에서 할 수 있으며, ‘마비노기’, ‘메이플스토리’, ‘바람의나라’ 등 넥슨 게임 지식재산권(IP)과 전통공예가 만나 의미를 더한 패브릭 달력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넥슨재단 인스타그램에서도 이번 보더리스 전시와 관련한 퀴즈를 맞힌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전통한과 선물세트를 지급하는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넥슨재단은 오는 19일부터 12월 1일까지 국가유산진흥원과 협력하여 무형 유산 전승자들을 지원하고 전통 공예의 멋을 알리기 위한 제2회 보더리스-Craft판 전시를 덕수궁 덕홍전에서 진행한다. 한국 전통 공예의 맥을 잇는 국가무형유산 전승자 5명과 젊은 현대 공예 작가 5명이 넥슨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공예품을 전시한다. 궁궐 내 굿즈샵 ‘사랑’에서 ‘마비노기’, ‘메이플스토리’, ‘바람의나라’ 콜라보 굿즈를 판매한다.
넥슨은 전시장에서 관람을 진행하며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관람객 누구나 전시를 관람하며 넥슨 퀘스트 웹페이지에 접속해 작품 관련 미션을 수행하면 인게임 아이템 쿠폰이 포함된 전시 기념 엽서를 얻을 수 있는 ‘덕수궁은 넥슨을 뿌려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욱일기에 성행위 묘사까지… 소말리, 또 위안부 모욕
- 스토킹 신고에도 전여친 살해한 미용사 신상정보 공개되나?
- 불에 탄 車, 운전자 시신 발견… 서산 강도사건의 전말
- ‘역대급 12일 연휴’… 내년 추석 항공권 빠르게 동나는 중
- 마약 중독 아들 가두려… 집에 ‘감방’ 설치한 태국 母
- “날 죽이려한 엄마, 선처해주세요” 살아남은 아이의 선택
- 고개 숙인 채 경기장 나간 손흥민… “실망스럽다” 자책
- 미국 여성들도 한국 따라 “비혼, 비출산, 비연애, 비성관계!”
- “트럼프 효과 상당하네”… 비트코인 이제 8만 달러로
- 계란·밀가루 뒤집어 쓴 박정희 동상… 영남대 규탄 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