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 아닌 ‘콘돔’ 상자였다… 실수로 사진 올린 男 아이돌, 무슨 일?

이아라 기자 2024. 11. 11. 14: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 멤버 에릭(23)이 콘돔을 빼빼로로 착각해 인증한 해프닝이 화제다.

하지만 에릭이 구매한 빼빼로는 빼빼로 포장 모양의 콘돔이었다.

영국 찰스 2세의 주치의인 콘돔 박사가 발명해 그의 이름을 따서 부르기 시작했다.

국내에서는 1971년부터 성병 예방과 가족계획 사업의 일환으로 콘돔 판매가 자유로워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더보이즈 멤버 에릭(23)이 콘돔을 빼빼로로 착각해 인증한 해프닝이 화제다./사진=X(구 트위터) 캡처
그룹 더보이즈 멤버 에릭(23)이 콘돔을 빼빼로로 착각해 인증한 해프닝이 화제다.

오늘(11일) 에릭은 자신의 SNS에 빼빼로데이를 맞아 팬들에게 손 편지와 함께 빼빼로 사진을 올렸다. 그는 “더비(공식 팬클럽)에게는 빼빼로 403만 개도 사줄 수 있어”라고 적었다. 하지만 에릭이 구매한 빼빼로는 빼빼로 포장 모양의 콘돔이었다. GS25와 바른 생각이 빼빼로데이를 맞아 제작한 특별 기획 상품이었던 것이다. 뒤늦게 이 사실을 알게 된 에릭은 팬 소통 앱을 통해 “나 솔직히 지금 너무 부끄럽고 창피해서 일주일 동안 쥐구멍에 숨어 있으려고 한다”며 “오늘 퇴근하고 숙소 앞 편의점에 가서 밖에 빼빼로 진열된 곳에서 고른 건데, 그런 거였는지 정말 몰랐다”고 말했다.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로, 누리꾼들은 “유쾌하다” “빼빼로에 농락당했다” “누가 봐도 빼빼로다” “식은땀 났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콘돔은 남성 성기에 씌우는 얇은 고무주머니 형태의 피임 기구다. 영국 찰스 2세의 주치의인 콘돔 박사가 발명해 그의 이름을 따서 부르기 시작했다. 국내에서는 1971년부터 성병 예방과 가족계획 사업의 일환으로 콘돔 판매가 자유로워졌다. 콘돔은 남성의 음경 두께와 길이 등 크기에 맞게 착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콘돔이 헐거워 성관계 중 정액이 새어 나올 수 있다. 콘돔은 주로 라텍스로 만들어지는데, 라텍스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경우 폴리우레탄‧니트릴 등 비 라텍스 재질의 콘돔을 사용해야 한다.

콘돔을 사용하기 전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다. 우선 콘돔의 유효기간과 보관 상태를 확인해야 한다. 유효기간이 남았다고 해도 안전하게 보관된 콘돔을 사용해야 한다. 열이나 빛에 노출된 콘돔은 유효기간이 남았어도 사용 중 찢어질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뒷주머니나 지갑 등에 오래 보관한 콘돔은 사용하지 않는 게 좋다.

콘돔 포장지를 뜯을 땐 가장자리 부분을 찢는다. 가운데부터 뜯으면 콘돔 자체가 찢어질 수 있다. 포장을 뜯고 난 후 콘돔을 착용하기 전에는 정액을 받아주는 저장소 부분이 바깥쪽으로 돌출된 모양인지 다시 확인해야 한다. 가끔 포장 단계에서 콘돔이 거꾸로 뒤집힐 수 있기 때문이다. 이어서 저장소 부분을 손가락으로 잡아 공기를 빼준다. 그래야 정액이 저장소에 잘 모여 콘돔이 찢어지는 걸 예방할 수 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