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심진화 지인으로 깜짝 등장…"내가 만든 음식 엄청 먹어" 폭로 (복면가왕)[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이 '복면가왕' 영상 힌트에 심진화의 지인으로 깜짝 등장했다.
이후 '복면가왕' 측은 '눈물의 여왕' 정체 공개 전 보여줄 예정이었던 지인 힌트 영상을 뒤늦게 공개했다.
지인 힌트 영상 속 백종원은 "눈물의 여왕님에 대한 힌트를 드리기 위해 나왔다. 제 와이프 빼고 제가 만든 음식을 가장 많이 먹은 지인이다. 다재다능하고, 완판녀 대열에도 들어간다"라고 심진화를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백종원이 '복면가왕' 영상 힌트에 심진화의 지인으로 깜짝 등장했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 '복면가왕' 472회에서는 가왕 '카니발'에 도전하는 복면가수들의 무대가 꾸며졌다.
이날 4번 째 대결에서는 '눈물의 여왕'과 '국물의 제왕'이 전유나의 '너를 사랑하고도'를 부르며 가수로서의 끼를 맘껏 발산했다.
무대 결과는 31대 68로, 탄탄한 보컬로 극찬을 받은 '국물의 제왕'이 2라운드로 진출하게 됐다.
1라운드에서 탈락한 '눈물의 여왕'은 엄정화의 '배반의 장미'를 열창하며 가면을 벗었다. 그녀의 정체는 데뷔 21년 차 개그우먼 심진화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심진화는 맑고 깨끗한 보컬로 모두를 속인 것에 뿌듯해하며, "성공했다"라며 즐거워했다. 그녀는 너무 들키고 싶지 않아서, 여러 버전을 준비했었다고 전하기도 했다.
김구라는 "육성이 가장 큰 연예인이 심진화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가면을 쓰고 무대에 서게 된 계기에 대해 심진화는 "단 하나다. 잘난 척 하는 김구라와 예리한 척하는 신봉선 꼴보기 싫었다"라고 말하며 폭소케 했다.
이어 "(정체 공개 전) 배우 아니냐는 얘기도 듣지 않았냐. 제가 연기 전공이다. 계속 연기해야 할 것 같다. 개그할 사람이 아닌 것 같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는가 하면, 심진화는 "왜 레슨을 안 받으셨는지 모르겠다"라는 유영석의 평을 언급하며, "나는 연기도 되고 노래도 다 되나"라며 뿌듯해했다.
이후 '복면가왕' 측은 '눈물의 여왕' 정체 공개 전 보여줄 예정이었던 지인 힌트 영상을 뒤늦게 공개했다.
지인 힌트 영상 속 백종원은 "눈물의 여왕님에 대한 힌트를 드리기 위해 나왔다. 제 와이프 빼고 제가 만든 음식을 가장 많이 먹은 지인이다. 다재다능하고, 완판녀 대열에도 들어간다"라고 심진화를 소개했다.
심진화는 "3달 동안 12~13kg을 뺐는데, 그 집을 안 가서 그런 거다. 추석 때 들렀더니 2~3kg가 금방 찌더라. 무슨 복인지 모르겠다"라며 백종원과의 친분을 드러냈다.
사진=MBC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이별 후에도 그분의 음악이 함께했다" 깜짝 고백
- 정우성·신현빈, '13살 차 뜬금 열애설'…커플룩·와인바까지?
- 장가현 "끌려가 납치·폭행당해"…피임도구 딸에 챙겨준 이유 '충격'
- 김범수, 미모의 아내 첫 공개…딸 유학 문제 두고 갈등
- 한영♥박군, 생활비 폭로 후 결국…"이제 각자의 길로"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