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證, 새로워진 MTS ‘투혼’ 홈 화면·전체 메뉴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S증권은 11일 고객 편의성 증진을 위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투혼(TUHON)'의 홈 화면 및 전체 메뉴에 대한 개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윤주익 LS증권 Digital전략실장은 "LS증권 '투혼'은 두터운 헤비 트레이더층을 유지해 온 MTS"라며 "MTS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개편을 진행할 계획이며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등 거래시스템 고도화 작업도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S증권은 11일 고객 편의성 증진을 위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투혼(TUHON)’의 홈 화면 및 전체 메뉴에 대한 개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LS증권이 새로운 MTS 브랜드 투혼을 선보인 이후 첫 개편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했다.
새로워진 투혼은 홈 화면을 시장·관심·자산 3개의 탭으로 구성하고 전체 메뉴도 직관적으로 개선했다.
먼저 ‘시장’ 탭에서는 투자에 도움이 되는 시장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상승률, 하락률, 거래량, 시가총액이 높은 국내·외 인기 테마 및 관련 종목, 개별 종목을 제공한다.
‘관심’ 탭에서는 사용자가 눈여겨보던 종목과 관련 투자 콘텐츠를 함께 볼 수 있다. 최근 본 종목, 관심 종목, 보유 종목과 함께 관련 뉴스와 리서치 자료 등을 모아둬 종목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자산’ 탭에서는 매매를 편리하게 해주는 보유 자산의 종목 정보를 정리했다. 보유 자산을 상품별로 구분하고, 종목 정보와 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윤주익 LS증권 Digital전략실장은 “LS증권 ‘투혼’은 두터운 헤비 트레이더층을 유지해 온 MTS”라며 “MTS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개편을 진행할 계획이며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등 거래시스템 고도화 작업도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임기반환점 ⑦] 김 여사의 좌충우돌 속 산으로 가는 지지율
- "성관계·연애·결혼·출산 거부한다"…여자들의 '4B 운동' 선언
- "적어도 굶진 않을테니…" 일개 총알받이 자처하는 북한군
- [데일리 헬스] 최강희, 46번째 헌혈 후 '이것' 생겼다…신체 조건과 부작용은?
- "삼십 넘긴 女 자궁 적출할 것" 男정치인 막말 파문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수능 이틀간 이의신청 140여건…사회탐구 57건·영어 42건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