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본죽&비빔밥, 13일까지 ‘수능 합격죽’ 사전 예약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죽·본죽&비빔밥이 오는 14일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을 위한 '수능 합격죽' 3종에 대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능 합격죽 사전 예약은 수험생들이 시험 전후 식사로 합격죽을 예약 주문하고, 예약 당일 매장에서 직접 찾을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대상 특별 프로모션이다.
한편, 본죽·본죽&비빔밥의 수능 합격죽 사전 예약은 일부 가맹점에서만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죽·본죽&비빔밥이 오는 14일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을 위한 ‘수능 합격죽’ 3종에 대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능 합격죽 사전 예약은 수험생들이 시험 전후 식사로 합격죽을 예약 주문하고, 예약 당일 매장에서 직접 찾을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대상 특별 프로모션이다. 본죽·본죽&비빔밥은 올해로 14년째 수험생들의 합격을 응원하며 수능 합격죽 사전 예약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11월 11일(월)부터 13일(수)까지 3일 한정으로 진행된다. 예약한 죽은 수능 전날과 당일인 13일과 14일 양일간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개인 보온 도시락 용기를 지참할 경우, 해당 용기에 죽이 제공되어 시간이 지나도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 대상 메뉴는 수능 시즌 스테디셀러로 사랑받는 ‘합격불낙(不落)죽’, ‘합격쇠고기야채죽’,‘합격전복죽’이다. ‘불낙죽’은 불고기와 낙지 등 몸에 좋은 식재료를 가득 담아 영양과 포만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떨어지지 않는다(不落)’는 의미를 담아, 수험생과 가족들 사이에서 합격을 기원하는 상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쇠고기야채죽’과 ‘전복죽’ 또한 든든하게 기운을 불어 넣어주면서도 속은 편안해 중요한 날 식사로 사랑받고 있다.
더불어,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메뉴 주문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장조림 반찬이 ‘든든한끼 장조림’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선착순 한정 수량 제공된다.
본아이에프 최규화 브랜드기획실장은 “많은 수험생들이 수능 당일 따뜻한 죽 한그릇으로 기운을 얻어 최고의 컨디션으로 시험에 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매년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본죽·본죽&비빔밥이 특별하게 준비한 합격죽이 전국 수험생들에게 든든한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죽·본죽&비빔밥의 수능 합격죽 사전 예약은 일부 가맹점에서만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대상 가맹점은 본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연애·결혼·출산 거부한다"…여자들의 '4B 운동' 선언
- [데일리 헬스] 최강희, 46번째 헌혈 후 '이것' 생겼다…신체 조건과 부작용은?
- "적어도 굶진 않을테니…" 일개 총알받이 자처하는 북한군
- "삼십 넘긴 女 자궁 적출할 것" 男정치인 막말 파문
- ‘한국계 첫 미국 상원’ 앤디 김 “민주당 패배, 오만했던 탓”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