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청 애(愛)뜰 광장…“겨울맞이 꽃으로 단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시 계양공원사업소는 인천시청 앞 애(愛)뜰 광장의 사계절 정원이 최근 겨울 꽃으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11일 밝혔다.
구선모 인천시 계양공원사업소장은 "애뜰광장은 사계절 내내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계절에 맞춰 변신해 오고 있다"라며 "이번 겨울에는 크리스마스트리와 어우러진 다양한 겨울꽃을 통해 시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느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시 계양공원사업소는 인천시청 앞 애(愛)뜰 광장의 사계절 정원이 최근 겨울 꽃으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식재 작업은 청보리, 꽃양배추, 백묘국 등 총 8종의 겨울초화(草花) 2만 2000여 본을 심어 겨울철에도 생기 넘치는 정원으로 탈바꿈시켰다.
특히 인천 시민들이 도심 속에서도 계절의 변화를 느끼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준비할 수 있도록 애뜰광장을 꾸몄다.
구선모 인천시 계양공원사업소장은 “애뜰광장은 사계절 내내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계절에 맞춰 변신해 오고 있다”라며 "이번 겨울에는 크리스마스트리와 어우러진 다양한 겨울꽃을 통해 시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느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애뜰광장은 사계절 내내 계절에 따라 테마가 변화하며 시민들에게 색다른 경관과 쉼터를 제공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천시, ‘통합바이오가스화 시설 설치사업’…“예타 면제 통과”
- 인천시, 도로 제설대책 본격 가동…“친환경 제설제 1834톤 확보”
- 인천시, 기초의회의원과 시정토론회…“1995년 민선 출범 이후 처음”
- 인천시, 새로운 자원순환센터 미래 그린다…“시민과 함께”
- 인천시 지속가능발전위원회 출범…“사회·경제·환경 전문가 26명으로 구성”
- "국민께 꼭 알려야"…'이재명 사법리스크' 공세 수위 높이는 국민의힘
- '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이재명, 언제쯤 형 확정될까? [법조계에 물어보니 558]
- '단일대오' 절실한데…'당원 게시판' 두고 분란 일으키는 국민의힘 일각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국제용으로 거듭난 김도영…야구대표팀 유일한 수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