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뉴발란스' 집중 조명…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 상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24 가을겨울(FW) 신상품 및 스테디셀러를 제안한다고 11일 밝혔다.
뉴발란스는 무신사 입점 이후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통해 성장해 온 대표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올 10월까지 뉴발란스의 무신사 누적 거래액은 지난해보다 50% 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신사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24 가을겨울(FW) 신상품 및 스테디셀러를 제안한다고 11일 밝혔다.
뉴발란스는 무신사 입점 이후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통해 성장해 온 대표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올 10월까지 뉴발란스의 무신사 누적 거래액은 지난해보다 50% 성장했다.
무신사는 더 많은 고객이 뉴발란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18일까지 온라인에서 ‘뉴발란스 메가 위크’를 열고 겨울 시즌 의류 및 잡화를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글로벌 브랜드 뉴발란스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뉴발란스 대표 스니커즈인 2002 시리즈를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인 ‘아웃스탠딩’의 24 FW 제품과 함께 스타일링한 화보를 선보인다.
무신사가 양측 브랜드에 제안해 성사된 이번 화보는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콘셉트가 눈에 띈다. 뉴발란스 2002 시리즈의 트렌디한 스타일이 아웃스탠딩의 아메리칸 빈티지 감성과 잘 어우러져 두 브랜드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무신사는 화보 기획부터 촬영까지 브랜딩 측면에서 감도를 더하는 역할을 맡았다.
동시에 뉴발란스 패션 트레일 슈즈 610 시리즈의 새로운 컬러로 아이스 와인과 다크 아크틱 그레이 모델을 무신사에서 이달 15일 발매한다. 이 상품은 뉴발란스가 국내 캐주얼 이지웨어 브랜드 ‘999휴머니티’와 선보인 화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무신사는 이번 메가 위크에서 매일 다양한 스타일의 뉴발란스 제품을 선보인다.
시중에서 쉽게 구하기 어려운 ▲1906 시리즈(14일) ▲패딩뮬 퍼플리(16일) 등 인기 제품을 포함해 ▲530 시리즈(11일) ▲2002 시리즈(12일) ▲신상품 509 시리즈(13일) 등의 신규 색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중 뉴발란스 1906 시리즈와 패딩뮬 퍼플리는 10월 한 달간 무신사 내 검색량이 전년 동기 비 11배 이상 증가할 정도로 관심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 밖에도 무신사는 메가 위크 기간에 뉴발란스 전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뉴발란스 앰배서더가 착용한 ‘액티브 숏 구스다운’, ‘플라잉 숏 구스다운’, ‘플라잉 숏 하이퍼 퍼텍스 구스다운’에 대해서는 10%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무신사 관계자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뉴발란스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만남을 추진해 고객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뉴발란스의 트렌디한 인기 스타일은 물론 새로운 컬러와 신상품까지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연애·결혼·출산 거부한다"…여자들의 '4B 운동' 선언
- [데일리 헬스] 최강희, 46번째 헌혈 후 '이것' 생겼다…신체 조건과 부작용은?
- "적어도 굶진 않을테니…" 일개 총알받이 자처하는 북한군
- "삼십 넘긴 女 자궁 적출할 것" 男정치인 막말 파문
- ‘한국계 첫 미국 상원’ 앤디 김 “민주당 패배, 오만했던 탓”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