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 키즈카페 불륜 논쟁에 "젠, 친구 아빠들과 XX친구" (주간반상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사유리가 키즈카페 불륜 논쟁에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이날 조혜련, 김수용, 피터는 게스트로 출연한 사유리와 하재숙을 만나 '다른 집 아이 엄마(or 아빠)와 단둘이 키즈카페 가도 된다, 안 된다'로 열띤 토론을 나눴다.
사유리는 "저는 상상도 못한다. 친구 아빠들과도 친하다. 그런건 생각도 못하고 정말 불알친구같다"며 "이게 문제가 된다면 키즈카페 안가도 그런 사람들은 눈이 맞을 거 같다"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방송인 사유리가 키즈카페 불륜 논쟁에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10일 오후 7시 송은이가 제작한 유튜브 채널 ‘쉴라면’을 통해 ‘주간반상회’ 2회가 공개됐다. 이날 조혜련, 김수용, 피터는 게스트로 출연한 사유리와 하재숙을 만나 ‘다른 집 아이 엄마(or 아빠)와 단둘이 키즈카페 가도 된다, 안 된다’로 열띤 토론을 나눴다.
이날 사유리는 "어린이집 한국 사람들은 20만원 내는데 나는 외국인이라 60만원 낸다"고 했고, 김수용은 "그럼 귀화시험을 봐라"라고 제안했다.
사유리는 "귀화시험 보면 또 떨어진다. 운전면허 20번 떨어졌다"며 "아이큐 테스트 했는데 84나오더라"라고 말했고, 김수용은 "생각보다 높다. 돌고배보다 높다"고 칭찬해 웃음을 자아냇다.
이날 조혜련은 키즈카페를 함께한 아이 엄마 아빠가 불륜에 빠졌다고 했다. 사유리는 "저는 상상도 못한다. 친구 아빠들과도 친하다. 그런건 생각도 못하고 정말 불알친구같다"며 "이게 문제가 된다면 키즈카페 안가도 그런 사람들은 눈이 맞을 거 같다"고 주장했다.
사진 = 유튜브 '주간반상회'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이별 후에도 그분의 음악이 함께했다" 깜짝 고백
- 정우성·신현빈, '13살 차 뜬금 열애설'…커플룩·와인바까지?
- 장가현 "끌려가 납치·폭행당해"…피임도구 딸에 챙겨준 이유 '충격'
- 김범수, 미모의 아내 첫 공개…딸 유학 문제 두고 갈등
- 한영♥박군, 생활비 폭로 후 결국…"이제 각자의 길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