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6주년 기념 설정집 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RPG가 '로스트아크' 론칭 6주년을 맞아 게임 세계관을 세밀하게 다룬 설정집을 출간했다.
8일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 최초의 공식 설정집을 출간하고 스마일게이트샵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RPG가 ‘로스트아크’ 론칭 6주년을 맞아 게임 세계관을 세밀하게 다룬 설정집을 출간했다.
8일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 최초의 공식 설정집을 출간하고 스마일게이트샵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국의 온·오프라인 서점에서는 11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설정집에는 로스트아크의 자세한 세계관과 원화 일러스트, 클래스별 초기 컨셉 아트, 에스더를 비롯한 주요 인물들의 원화와 배경 이야기,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등 ‘게임의 모든 것’이 담겨 있다.
로스트아크의 스토리를 경험한 게이머라면 더욱 애정이 갈 만한 서적이다.
설정집에는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초판 구매자 한정으로 전 클래스의 콘셉트 아트로 제작된 26종의 포토카드와 포토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콜렉트북도 증정한다.
스마일게이트샵에서는 다양한 굿즈가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1000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
스페셜 패키지는 전용 북케이스와 카제로스의 군단장 포토카드 6종, 실물로 제작된 ‘트리시온 회중시계’, 회중시계 파우치, 아크라시아 일러스트 지도 등 굿즈들로 구성되어 있다.
스마일게이트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지 6년 만에 게임의 모든 것을 담은 설정집까지 모험가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거대하고 매력적인 아크라시아를 더욱 즐겁게 탐험하실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한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란·밀가루 뒤집어 쓴 박정희 동상… 영남대 규탄 집회
- ‘바나나맛우유’ 50년 이어온 모양… 국가문화유산 도전
- 업소 장부에 ‘착한놈’… 대학생때 성매매 혐의 경찰관 2심 무죄
- “동생 갖고 싶어요” 용돈 아껴 기부한 4살 아이들
- 지하철서 잠든 안내견… “성숙한 시민들 배려심 덕분”
- “최태원, 김희영에 1000억 썼다” 노소영 변호인, 檢 송치
- 광교 뒤집은 사슴, 나흘 만에 생포…“농장에 임시 보관”
- “신상공개 취소하라”…‘시신 훼손’ 군 장교 법적 대응 나서
- “자동차, 토지, 여성은 재산”… 텍사스 주립대 시위 논란
- “역사 몰랐다” ‘소녀상 모욕’ 유튜버 사과… 진정성 뭇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