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랑' 조세호, 결혼하더니 얼굴 폈네…미소 '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결혼 후 신혼 여행을 다녀온 조세호가 근황을 전했다.
10일 조세호는 개인 SNS 계정에 "오늘은 제안이 만나는날!!"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조세호는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화이트 비니에 오버핏 코트로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조세호는 지난달 20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9세 연하 비연예인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최근 결혼 후 신혼 여행을 다녀온 조세호가 근황을 전했다.
10일 조세호는 개인 SNS 계정에 "오늘은 제안이 만나는날!!"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글은 조세호의 일상을 담은 사진들로 구성됐다. 사진 속 조세호는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화이트 비니에 오버핏 코트로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였다. 이어 연청바지와 캐주얼 운동화를 매치한 남다른 패션 센스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형 항상 건강하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새신랑 어디가요 이제 장가갔으니까 아무도 데려가지 마요 세호님 옷이 멋집니다", "형님 휴일 잘 보내세요"등 훈훈한 반응을 이어갔다.
한편 조세호는 지난달 20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9세 연하 비연예인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주례는 전유성, 사회는 남창희, 축가는 김범수, 태양, 거미, 축사는 이동욱이 맡았다. 이후 용산구 주상복합 아파트에 신혼집 마련, 신혼여행은 유럽으로 다녀온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조세호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이별 후에도 그분의 음악이 함께했다" 깜짝 고백
- 정우성·신현빈, '13살 차 뜬금 열애설'…커플룩·와인바까지?
- 장가현 "끌려가 납치·폭행당해"…피임도구 딸에 챙겨준 이유 '충격'
- 김범수, 미모의 아내 첫 공개…딸 유학 문제 두고 갈등
- 한영♥박군, 생활비 폭로 후 결국…"이제 각자의 길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