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 이효리, '60억' 서울집 어떻게 꾸몄나 봤더니…아늑한 분위기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소탈한 매력을 과시했다.
이효리는 9일 개인 채널 스토리를 통해 특별한 멘트 없이 근황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는 집안일을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공개된 실내는 우드 톤의 아늑하면서도 따뜻한 무드를 연출, 이효리의 옷 색깔과 어우러지면서 감각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이효리가 소탈한 매력을 과시했다.
이효리는 9일 개인 채널 스토리를 통해 특별한 멘트 없이 근황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는 집안일을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특히 집에서 입는 편안한 복장에 두툼한 아우터까지 더해 소탈한 매력을 엿보이기도 했다.
무엇보다 이번 사진을 통해 새로 이사한 서울 집 내부가 살짝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해당 집은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으로 구성됐으며 연면적이 약 100평 규모, 현금 60억 5천만 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실내는 우드 톤의 아늑하면서도 따뜻한 무드를 연출, 이효리의 옷 색깔과 어우러지면서 감각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이효리는 이상순과 지난 2013년 결혼, 제주도에서 생활을 이어오다가 지난 9월 서울 평창동 단독주택으로 이사했다.
사진=이효리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신현빈, '13살 차 뜬금 열애설'…커플룩·와인바까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이별 후에도 그분의 음악이 함께했다" 깜짝 고백
- 한영♥박군, 생활비 폭로 후 결국…"이제 각자의 길로"
- 장가현 "끌려가 납치·폭행당해"…피임도구 딸에 챙겨준 이유 '충격'
- 김범수, 미모의 아내 첫 공개…딸 유학 문제 두고 갈등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