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윤보미, 조현아 빈자리 채운다…‘나솔사계’ MC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의 조현아를 대신해 에이핑크 윤보미가 MC로 깜짝 등판한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오는 14일 '솔로민박' 최초의 돌싱 특집을 예고하면서 윤보미의 MC 합류 소식을 전했다.
제작진은 "조현아가 연말 콘서트 준비에 들어가면서 가수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MC직을 떠나기로 했다. 윤보미가 '솔로민박'의 돌싱 특집부터 새 MC로 합류해 데프콘, 경리와 호흡을 맞출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솔사계’의 조현아를 대신해 에이핑크 윤보미가 MC로 깜짝 등판한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오는 14일 ‘솔로민박’ 최초의 돌싱 특집을 예고하면서 윤보미의 MC 합류 소식을 전했다.
제작진은 “조현아가 연말 콘서트 준비에 들어가면서 가수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MC직을 떠나기로 했다. 윤보미가 ‘솔로민박’의 돌싱 특집부터 새 MC로 합류해 데프콘, 경리와 호흡을 맞출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돌싱특집 예고에는 자산이 50억 이상이며, 대구에 집 5채를 보유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던 10기 정숙 등이 모습을 드러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희에게 너무나 가혹한 비난
- "전신 레깅스 입고 경복궁 요가 베트남女…어떤 처벌 근거도 없어" [디케의 눈물 325]
- 원희룡 "명태균이 대통령실 이전 결정? 거론할 가치도 없어"
- "갑자기 인터넷 접한 북한군, 포르노 중독되더니…"
- "증거인멸·혐의부인 명태균에 구속영장 청구될 듯…추가 폭로 가능성은 부담" [법조계에 물어보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