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석, '박지윤과 상간소송'에도 평온한 일상…"크리스마스 분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을 벌이고 있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동석이 근황을 전했다.
9일 최동석은 개인 계정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앞서 최동석과 박지윤은 지난 2009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지난해 10월 파경을 알렸다.
설상가상 디스패치에서 최동석과 박지윤의 다툼이 담긴 대화 내역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진흙탕 싸움은 더욱 심화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을 벌이고 있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동석이 근황을 전했다.
9일 최동석은 개인 계정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소파 위에 빨간 쿠션이 놓여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했다.
앞서 최동석과 박지윤은 지난 2009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지난해 10월 파경을 알렸다.
다수의 방송을 통해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알려졌던 두 사람의 파경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이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더하여 두 사람은 쌍방 상간 맞소송을 진행하며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넜다.
설상가상 디스패치에서 최동석과 박지윤의 다툼이 담긴 대화 내역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진흙탕 싸움은 더욱 심화됐다. 논란이 커지자 최동석은 출연 중이던 TV조선 '이제 혼자다'에서도 결국 하차했다.
사진=최동석, 박지윤, 엑스포츠뉴스 DB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상렬, 오현경과 ♥열애설 터졌다…"'동상이몽'→'슈돌' 출연할 것"
- 장가현 "끌려가 납치·폭행당해"…피임도구 딸에 챙겨준 이유 '충격'
- 김범수, 미모의 아내 첫 공개…딸 유학 문제 두고 갈등
- 조세호 결혼식, 김종국 '축의금 논란'…주우재 추가 폭로
- 박가영, 아나운서 해고→개인 방송 전향…"19금 영상 잘 봐" 깜짝 발언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