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 11월 1주 차 아이돌차트 평점 랭킹 TOP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찬또배기' 이찬원이 11월 1주 차 아이돌차트 평점 랭킹 2위에 올랐다.
최근 아이돌차트는 11월 1주 차 평점 랭킹을 공개했다.
투표 결과, 이찬원은 129,984표를 받으며 143주 연속 2위를 달성했다.
이와 동시에 투표에 꾸준히 참여하는 팬의 수인 '좋아요' 역시 12,258개를 받으며 전체 2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찬또배기' 이찬원이 11월 1주 차 아이돌차트 평점 랭킹 2위에 올랐다.
최근 아이돌차트는 11월 1주 차 평점 랭킹을 공개했다. 이 랭킹은 팬들의 화력을 예상할 수 있는 지표로 활용된다.
투표 결과, 이찬원은 129,984표를 받으며 143주 연속 2위를 달성했다.
이와 동시에 투표에 꾸준히 참여하는 팬의 수인 '좋아요' 역시 12,258개를 받으며 전체 2위에 올랐다.
이러한 순위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11월 2일과 3일 단독 콘서트 '찬가(燦歌) 청주공연을 성료했으며, 11월 23일과 24일 광주 콘서트, 12월 13일~15일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 (KSPO-DOME) 앙코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아이돌차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상렬, 오현경과 ♥열애설 터졌다…"'동상이몽'→'슈돌' 출연할 것"
- 장가현 "끌려가 납치·폭행당해"…피임도구 딸에 챙겨준 이유 '충격'
- 김범수, 미모의 아내 첫 공개…딸 유학 문제 두고 갈등
- 조세호 결혼식, 김종국 '축의금 논란'…주우재 추가 폭로
- 박가영, 아나운서 해고→개인 방송 전향…"19금 영상 잘 봐" 깜짝 발언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