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이 터지는 줄" 안재현, 이별 앞두고 기절 직전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안재현이 생애 처음으로 사랑니와 이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안재현이 사랑니를 뽑기 위해 치과를 방문한 모습과 이주승이 새로 이사한 성수동 NEW 하우스를 소개하는 모습이 담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안재현이 사랑니 발치 수술을 위해 치과 의자에 앉은 모습이 담겨 있다.
그런가 하면 이주승이 새롭게 이사한 '핫플' 성수동의 NEW 하우스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나 혼자 산다' 안재현이 생애 처음으로 사랑니와 이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안재현이 사랑니를 뽑기 위해 치과를 방문한 모습과 이주승이 새로 이사한 성수동 NEW 하우스를 소개하는 모습이 담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안재현이 사랑니 발치 수술을 위해 치과 의자에 앉은 모습이 담겨 있다. 엑스레이 사진으로 이별할(?) 사랑니를 마주한 안재현. 마취 주사를 맞는 안재현의 모습에 무지개 회원들은 비명을 지르며 공포에 휩싸인다.
이어 본격적인 수술의 시작을 알리듯 공포의 의자가 눕혀진다. 잔뜩 겁에 질린 안재현은 "심장이 터지는 줄 알았어요"라며 당시 정신적, 육체적 긴장감이 최고치에 다다랐다고 밝힌다. 스튜디오에서도 귀를 막고 눈을 가리며 앓는 소리가 곳곳에서 터져 나온다.
이때 수술을 위한 개구기를 낀 채 건치 미소(?) 지은 안재현의 모습을 발견한 코드 쿤스트는 "되게 즐거워 보여"라고 반응해 폭소를 자아낸다. 보는 사람도 벌벌 떨게 만드는 안재현의 첫 사랑니 발치 수술이 무사히 끝났을지 본 방송을 기대케 만든다.
그런가 하면 이주승이 새롭게 이사한 '핫플' 성수동의 NEW 하우스를 공개한다. 갑작스러운 이주승의 이사 소식에 놀란 무지개 회원들. 이주승은 "핫플에서 살아보고 싶었습니다"라며 "성수동 집 같은 느낌인데, 뉴욕 집 같은 느낌"이라고 새집을 소개한다. 거실, 침실, 드레스 룸까지 갖춘 새집에서 파자마를 입고 '성수동 뉴요커(?)'가 된 이주승의 모습에 눈길이 쏠린다.
이어 이주승은 파란 소파와 주황빛 조명으로 가득한 인테리어에 대해 '석양의 오아시스' 콘셉트라고 밝힌다. 이에 박나래가 "뉴욕의 자취방 스타일인데, 오아시스는 어떤 상관이 있는 거야?"라며 의아해하자, 이주승은 "그게.. 이제 뉴욕 스타일인 거죠. 개연성이 없는 거?"라고 대답한다. 키가 "그게 뉴욕이야?"라며 더 강한 의문을 품은 가운데, 성수동의 'NEW 주승 하우스'의 숨은 매력은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나 혼자 산다'는 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상렬, 오현경과 ♥열애설 터졌다…"'동상이몽'→'슈돌' 출연할 것"
- 장가현 "끌려가 납치·폭행당해"…피임도구 딸에 챙겨준 이유 '충격'
- 김범수, 미모의 아내 첫 공개…딸 유학 문제 두고 갈등
- 조세호 결혼식, 김종국 '축의금 논란'…주우재 추가 폭로
- 박가영, 아나운서 해고→개인 방송 전향…"19금 영상 잘 봐" 깜짝 발언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