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장인' 지창욱 깜짝 고백에…대성, 버럭+극대노 (집대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창욱이 액션에 대역을 쓴다고 고백했다.
8일 유튜브 채널 '집대성'에는 '강남 비-사이드 예능감 폭파르rr'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의 지창욱, 조우진, 하윤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대성은 지창욱에게 "액션을 대역없이 소화한다"고 하자 "아니다. 쓴다"라고 단칼에 정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지창욱이 액션에 대역을 쓴다고 고백했다.
8일 유튜브 채널 '집대성'에는 '강남 비-사이드 예능감 폭파르rr'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의 지창욱, 조우진, 하윤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대성은 지창욱에게 "액션을 대역없이 소화한다"고 하자 "아니다. 쓴다"라고 단칼에 정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성은 "요즘엔 쓰냐"라고 하더니 당황하며 제작진에게 독침을 날리는 모션을 보이며 "잘못된 정보를 어디서 가지고 와서. 내가 아는 척했다가 변명하잖아"라고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우진은 "그런 소문이 나올 만큼 지창욱이 워낙 잘한다"고 부연하자 지창욱은 "저 잘한다"라고 능청맞게 대답했다.
이를 들은 대성은 "몸 조심하라"며 "대역 쓸 때는 써야 한다. 저희가 다음부턴 절대 (잘못된 정보로) 이런 질문하지 않겠다"라고 급 마무리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채널 '집대성'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상렬, 오현경과 ♥열애설 터졌다…"'동상이몽'→'슈돌' 출연할 것"
- 장가현 "끌려가 납치·폭행당해"…피임도구 딸에 챙겨준 이유 '충격'
- 김범수, 미모의 아내 첫 공개…딸 유학 문제 두고 갈등
- 조세호 결혼식, 김종국 '축의금 논란'…주우재 추가 폭로
- 박가영, 아나운서 해고→개인 방송 전향…"19금 영상 잘 봐" 깜짝 발언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