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찬형, '강남 비-사이드'→'Mr. 플랑크톤' 출연…종횡무진 'OTT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찬형이 '강남 비-사이드'와 'Mr. 플랑크톤' 등 글로벌 플랫폼에 공개되는 작품을 통해 글로벌 시청자와 꾸준히 만나고 있다.
김찬형은 올해 넷플릭스에서 공개한 '스위트홈 시즌2'를 시작으로 '크로스'에 이어 지난 6일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와 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Mr. 플랑크톤'에도 출연하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찬형이 '강남 비-사이드'와 'Mr. 플랑크톤' 등 글로벌 플랫폼에 공개되는 작품을 통해 글로벌 시청자와 꾸준히 만나고 있다.
김찬형은 올해 넷플릭스에서 공개한 '스위트홈 시즌2'를 시작으로 '크로스'에 이어 지난 6일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와 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Mr. 플랑크톤'에도 출연하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범죄도시2', '스위트홈 시즌2', '크로스'를 비롯해 매 작품마다 캐릭터의 매력을 돋보이게 만드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온 김찬형은 '강남 비-사이드'에서 또 다시 강렬한 면모를 보여줬다.
'강남 비-사이드'는 강남을 배경으로 사라진 클럽 에이스를 찾는 형사와 검사, 브로커 세 사람이 각기 다른 이유와 목적으로 강남 이면에 숨은 사건을 쫓으며 일어나는 일들을 그려내는 추격 범죄 드라마로, 김찬형은 강남에서 활약하는 조직의 오른팔을 지키는 보디가드 역할을 맡았다.
무게감 만큼이나 묵직한 전투력의 소유자로 묵묵히 자신의 일을 수행하며 존재감을 보여준다.
'소년심판', '링크'에 이어 홍종찬 감독과 세 번째로 만난 'Mr. 플랑크톤'에서는 깜짝 출연해 그동안 갈고 닦은 액션 실력을 뽐낸다.
'Mr. 플랑크톤'은 실수로 잘못 태어난 남자의 인생 마지막 여행길에 세상에서 가장 불운한 여자가 강제 동행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액션 연기를 비롯해 선한 역할부터 악한 역할까지 극에 맞는 개성과 실력을 보여준 김찬형이 더 넓은 스펙트럼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사진 = 빅펀치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살 연상♥'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지상렬, 오현경과 ♥열애설 터졌다…"'동상이몽'→'슈돌' 출연할 것"
- 장가현 "끌려가 납치·폭행당해"…피임도구 딸에 챙겨준 이유 '충격'
- 김범수, 미모의 아내 첫 공개…딸 유학 문제 두고 갈등
- '5000억 주식부자' 백종원, 결국 대국민 사과... "통영 축제 죄송" (축지법)[종합]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