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글로벌, 우즈베키스탄 소재 국제기술교육센터와 MOU 체결… 경쟁력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법인컨설팅과 플랫폼 기반의 렌탈, 할부 사업을 운영하는 (주)진영365(대표 고영수)에서 외국인 인력 파견 및 채용 대행을 전문으로 하는 (주)진영글로벌을 출범하였다.
진영글로벌에서 인력 파견 대행 플랫폼사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된 것은 (주)진영365에서 하던 사업의 시너지를 극대화 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진영글로벌에서는 전문 기술자의 양성과 우리나라 제조업 고용시장의 탄력성을 높이고자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법인컨설팅과 플랫폼 기반의 렌탈, 할부 사업을 운영하는 (주)진영365(대표 고영수)에서 외국인 인력 파견 및 채용 대행을 전문으로 하는 (주)진영글로벌을 출범하였다.
(주)진영글로벌에서 인력 파견 대행 플랫폼사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된 것은 (주)진영365에서 하던 사업의 시너지를 극대화 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또한 (주)진영글로벌에서는 우즈베키스탄 소재의IQCS(국제기술교육센터)와의 MOU 체결 소식을 전했다.
고영수 대표는 “현재 제조업을 기반으로 하는 회사 중 대부분이 근로자 부족을 호소하고 있다. 그 부족한 인력을 외국인 근로자로 대체를 하고 있는데 현장에서 외국인 근로자가 계약 해지를 요구하거나 무단결근, 이탈하는 등의 문제도 발생하고 있어 어려움을 겪는 기업도 적지 않다. 따라서 자사에서는 인적자원 개발을 비롯하여 자격 검증 및 전문교육센터 운영, 유학 지원을 함께하고 있다. 또한 산업별로 취업 연계가 가능하도록 현지 교육현장과 국내 업체와도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다른 나라와도 MOU 확장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IQCS(International Qualification Certification Service)는 캐나다(SCC)로부터 품질, 기술, 산업에 이르기까지 산업별 현장 데이터를 위주로 직접 개인자격에 대하여 승인을 받고 발행하는 기관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진영글로벌에서는 전문 기술자의 양성과 우리나라 제조업 고용시장의 탄력성을 높이고자 한다.
(주)진영글로벌의 관계자는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다양한 업종의 변화와 경제 상황에 맞춘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자기 인터넷 접한 북한군, 포르노 중독되더니…"
- 尹 회견 이틀째 후폭풍…김재섭 "아쉽다. 전향적으로 사과했어야"
- 한동훈 "즉시 특별감찰관 임명 절차 추진…대통령 약속 실천 중요"
- 포항 집창촌서 성매매 여성끼리 칼부림…"우발적 범행"
- "노소영·노재헌, 이것도 노태우 비자금이냐"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