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필리핀·몽골서 팝업스토어 성료…"아시아 시장 재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필리핀, 몽골 등 아시아 시장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등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시장 재공략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초에는 세계 최대 쇼핑몰인 두바이몰 매장 오픈과 미국 코스트코에 입점해 북미, 중동 등 K뷰티 신시장을 적극 공략해왔다.
이 가운데 일찌감치 자리 잡았던 아시아 시장도 스테디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이어가며 시장 재공략에 나서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필리핀, 몽골 등 아시아 시장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등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시장 재공략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세대 로드숍 브랜드답게 아시아, 북미, 유럽 등 주요 국가에 진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올해 초에는 세계 최대 쇼핑몰인 두바이몰 매장 오픈과 미국 코스트코에 입점해 북미, 중동 등 K뷰티 신시장을 적극 공략해왔다. 이 가운데 일찌감치 자리 잡았던 아시아 시장도 스테디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이어가며 시장 재공략에 나서고 있다.
우선 필리핀 시장에서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 제품을 중심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한 쾌거를 이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10년대 초기부터 아시아 시장에 집중, 특히 필리핀 현지 내에서만 총 31개의 매장을 운영해 시장 내 입지를 굳혀왔다.
필리핀은 기후 특성상 사계절 내내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선크림 수요가 높은데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산뜻한 마무리감, 피부 진정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인기 몰이 중이다.
지난 6월에는 현지 대표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는 등 K뷰티 대표 선스틱 제품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11월에도 대대적인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몽골 시장에서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인 진생 로얄 실크를 중심으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5월에는 몽골 샹그릴라 몰(Shangrila)에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 성공적인 브랜드 확장을 이루기 위한 전략적인 행사로 큰 역할을 했다.
몽골 소비자들은 한국인과 유사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 잠재력이 높은 시장으로 평가받고 있는 가운데 11월에는 11번째 신규 매장을 오픈, 진생 로얄 실크를 중심으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진생 로얄 실크 골드 워터리 크림은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 품질 평가 기관인 '2024 몽드 셀렉션' 화장품 부문에서 9년 연속 수상하기도 하는 등 한국의 프리미엄 한방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일찌감치 아시아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쌓아온 만큼 각 국가마다 다양한 스테디셀러를 중심으로 현지에 특화된 마케팅으로 적극 소통하고 있다”며 “아시아 시장의 견고한 입지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마켓에서 제2의 K뷰티 붐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벽 남편과 걷던 19세 아내, 집단강간 당했다
- 윤 대통령 사과, 보수층은 결집하겠지만…지지율 반등은 '글쎄' [정국 기상대]
- 지하철서 도끼 꺼낸 중학생들, 손가락 자르고 두개골 쪼갰다
- "민망한 전신레깅스 베트남女, 정말 잘못된 판단…"
- LG에너지솔루션, 美 리비안에 차세대 원통형 ‘4695’ 배터리 5년간 공급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