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조주한, '렛츠고 파크골프' MC 활약…에너지 보여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정아, 가수 조주한이 MC로 맹활약을 펼쳤다.
조주한은 7일 방송된 OBS '렛츠고 파크골프'에서 탁월한 MC 진행 능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새 멤버로 합류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박정아와 유쾌한 리액션과 적재적소 멘트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터트리는 조주한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OBS '렛츠고 파크골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박정아, 가수 조주한이 MC로 맹활약을 펼쳤다.
조주한은 7일 방송된 OBS ‘렛츠고 파크골프’에서 탁월한 MC 진행 능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조주한은 박정아를 섭외하는 등 혁혁한 공을 세웠고, 새 멤버로 합류한 박정아는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조주한은 오프닝부터 유쾌한 리액션으로 ‘렛츠고 파크 골프’의 정규 편성을 격하게 축하했다. 이어 그는 두 명의 멤버 공백으로 긴급하게 게스트를 섭외해야 하는 상황에서 배우 지창욱과 연이 있다며 전화를 걸었지만 받지 않아 난감해하는 모습에 웃음을 유발했다. 하지만 나중에 지창욱에게 콜백이 오자 의기양양한 모습으로 의외 인맥을 보여줬다.
당당한 걸음으로 첫 등장한 새 멤버 박정아는 ‘니가 참 좋아’라는 곡으로 명불허전 노래 실력을 자랑했다. 파크골프채 선택권을 두고 벌어진 장기자랑에서 조주한은 트로트 한 소절을 부르고 손하트를 날려 강사 남연아 프로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스크린 파크골프 내기 첫 주자로 나선 박정아는 OB를 내며 웃음을 유발했다. 조주한은 두 번째 차례에서 Par를 기록해 남다른 골프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게스트 김구라, 이윤석과 함께 팀전으로 진행된 파크골프 대결에서 박정아와 조주한은 멤버들과 함께 치열한 경기를 펼쳐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새 멤버로 합류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박정아와 유쾌한 리액션과 적재적소 멘트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터트리는 조주한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OBS ‘렛츠고 파크골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OBS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김다예 딸, 벌써부터 러블리 비주얼…또 광고 쏟아지겠어
- '5000억 주식부자' 백종원, 결국 대국민 사과... "통영 축제 죄송" (축지법)[종합]
- 김범수, 미모의 아내 첫 공개…딸 유학 문제 두고 갈등
- 美 보낸 '장윤정 딸' 하영, 사고 쳤다 "나 망하는데"…연우 긴급 수습
- 지상렬, 오현경과 ♥열애설 터졌다…"'동상이몽'→'슈돌' 출연할 것"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