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처증+성폭행 의혹' 최동석, 침묵 속 자녀와 행복한 시간…"넷플릭스 보면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동석이 전 아내 박지윤을 향한 의처증, 성폭행 의혹이 불거지는 가운데 아이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전했다.
8일 최동석은 개인 SNS 계정에 "아이들과 넷플릭스 보면서 아이스크림"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스틸로 게시했다.
이혼 소송 소식이 전해진 이후 최동석은 SNS를 통해 여러차례 박지윤을 저격하는 듯한 글을 게재했다.
현재 양육권과 친권은 박지윤이 가졌으며, 최동석은 면접교섭권을 통해 2주에 한 번씩 아이들을 만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최동석이 전 아내 박지윤을 향한 의처증, 성폭행 의혹이 불거지는 가운데 아이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전했다.
8일 최동석은 개인 SNS 계정에 "아이들과 넷플릭스 보면서 아이스크림"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스틸로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은 넷플릭스 로고가 새겨진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최동석과 두 아이의 발이 담긴 사진.
앞서 최동석과 박지윤은 2009년 11월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으나 지난해 10월, 결혼 14년 만에 파경 소식을 전했다.
이혼 소송 소식이 전해진 이후 최동석은 SNS를 통해 여러차례 박지윤을 저격하는 듯한 글을 게재했다.
이후 최동석은 7월 이혼 경험이 있는 연예인들의 새로운 시작을 조명하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 TV조선 ‘이제 혼자다’로 방송 복귀를 알렸다.
그러나 곧 박지윤이 그에 상간 소송을 걸었고, 최동석까지 쌍방 소송에 나서며 장기전에 돌입했다. 이어 부부싸움 녹취록까지 공개되면서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해당 녹취록에서 드러난 두 사람의 대화로 최동석의 의처증을 비롯해 부부 간 성폭행 의혹이 제기됐고, 이 영향으로 최동석은 '이제 혼자다'에서 하차하기에 이르렀다.
현재 양육권과 친권은 박지윤이 가졌으며, 최동석은 면접교섭권을 통해 2주에 한 번씩 아이들을 만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최동석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00억 주식부자' 백종원, 결국 대국민 사과... "통영 축제 죄송" (축지법)[종합]
- 지상렬, 오현경과 ♥열애설 터졌다…"'동상이몽'→'슈돌' 출연할 것"
- 美 보낸 '장윤정 딸' 하영, 사고 쳤다 "나 망하는데"…연우 긴급 수습
- 조세호 결혼식, 김종국 '축의금 논란'…주우재 추가 폭로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 추정…"연봉 기준 산출"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사생활 논란·배우 교체' 휘청이는 속편…'오징어 게임2'는 어떨까 [엑's 이슈]
- 전청조 사기극 후…남현희 "겨우 살고 있어" 호소→무더기 고소 [엑's 이슈]
- '이혼 12년차' 오정연 "속 편할 날 없어" 눈물의 가정사→강력 재혼 의지 [엑's 이슈]
- '20억 펜트하우스' 가더니 또 신혼…이솔이, ♥박성광 품에 쏙 안겨 "기분 좋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