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에 스포츠 더하기…'유니버스 리그', 서바이벌 새 역사 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버스 리그'가 기존 서바이벌 공식을 깨는 신선한 콘셉트를 강조했다.
지난 7일 오후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프로그램 콘셉트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K팝 서바이벌에 스포츠 요소를 결합한 '유니버스 리그'의 포맷을 한 번에 설명해 준다.
글로벌 보이그룹을 향한 소년들의 드림 매치 '유니버스 리그'는 오는 22일 SBS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유니버스 리그'가 기존 서바이벌 공식을 깨는 신선한 콘셉트를 강조했다.
지난 7일 오후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프로그램 콘셉트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K팝 서바이벌에 스포츠 요소를 결합한 '유니버스 리그'의 포맷을 한 번에 설명해 준다. 스타디움을 배경으로 소개되는 참가자들과 리듬(Rhythm), 그루브(Groove), 비트(Beat) 세 구단을 상징하는 페넌트 등이 독창적인 프로그램의 콘셉트를 더욱 부각한다.
기존의 아이돌 서바이벌과 달리 스포츠적인 연출을 선택해 차별화를 둔 '유니버스 리그'. 이들이 내세우는 K팝 서바이벌과 스포츠의 만남이 프로그램에 어떤 재미로 작용할지 본 방송 기대를 드높인다.
'유니버스 리그'는 프리즘 컵을 차지한 최종 우승 팀이 데뷔하는 리그전 형식의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참가자 42인은 각각 리듬, 그루브, 비트 세 구단으로 뭉쳐 글로벌 보이그룹의 자리를 두고 열띤 경합을 펼친다.
감독으로는 비투비 이창섭, 갓세븐 유겸, 프로듀서 엘 캐피탄(EL CAPITXN), NCT·WayV(웨이션브이) 텐과 양양이 나서 구단을 이끈다.
방송 전 공개되고 있는 사전 콘텐츠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참가자들의 비주얼과 개성은 물론 실력까지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하며 첫 방송의 열기를 끌어올리는 중이다.
글로벌 보이그룹을 향한 소년들의 드림 매치 '유니버스 리그'는 오는 22일 SBS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S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보낸 '장윤정 딸' 하영, 사고 쳤다 "나 망하는데"…연우 긴급 수습
- 지상렬, 오현경과 ♥열애설 터졌다…"'동상이몽'→'슈돌' 출연할 것"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남친과 결혼 날짜 언급→드레스 자태 공개
- 조세호 결혼식, 김종국 '축의금 논란'…주우재 추가 폭로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 추정…"연봉 기준 산출"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사생활 논란·배우 교체' 휘청이는 속편…'오징어 게임2'는 어떨까 [엑's 이슈]
- 전청조 사기극 후…남현희 "겨우 살고 있어" 호소→무더기 고소 [엑's 이슈]
- '이혼 12년차' 오정연 "속 편할 날 없어" 눈물의 가정사→강력 재혼 의지 [엑's 이슈]
- '20억 펜트하우스' 가더니 또 신혼…이솔이, ♥박성광 품에 쏙 안겨 "기분 좋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