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삼국블레이드 키우기' 글로벌 정식 서비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국블레이드 키우기'가 전세계 170여 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7일 하이브IM은 액션스퀘어가 개발한 '삼국블레이드 키우기'를 전세계 170여 개국에 정식 출시했다.
'삼국블레이드 키우기'는 전작 '삼국블레이드' IP를 활용해 호쾌한 초방치 액션무쌍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정통 계승작이다.
하이브IM은 '삼국블레이드 키우기'의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해 여포, 여화 등 픽업 소환 이벤트를 비롯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삼국블레이드 키우기'가 전세계 170여 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7일 하이브IM은 액션스퀘어가 개발한 '삼국블레이드 키우기'를 전세계 170여 개국에 정식 출시했다. '삼국블레이드 키우기'는 전작 '삼국블레이드' IP를 활용해 호쾌한 초방치 액션무쌍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정통 계승작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언리얼 엔진5 기반의 3D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장수들의 짜릿한 전투 액션을 선사한다. 특히 방치형 특유의 쉽고 빠른 성장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게임 접속 첫날에는 전설 장수 선택권은 물론, 사전 예약 보상으로 전설 등급 장수 ‘제갈량’과 영웅 장수 선택권 10장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하이브IM은 '삼국블레이드 키우기'의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해 여포, 여화 등 픽업 소환 이벤트를 비롯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1월 28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 시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행운의 돌림판, 전장 탐험 등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와, 전장 클리어 인증, 목표 달성 등 커뮤니티 이벤트들도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보옥, 성장 재화, 소환권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게임 플레이만 해도 최대 9999회 무료 소환의 기회가 주어진다.
사진=하이브IM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남친과 결혼 날짜 언급→드레스 자태 공개
- 박가영, 아나운서 해고→개인 방송 전향…"19금 영상 잘 봐" 깜짝 발언
- 지상렬, 오현경과 ♥열애설 터졌다…"'동상이몽'→'슈돌' 출연할 것"
- 美 보낸 '장윤정 딸' 하영, 사고 쳤다 "나 망하는데"…연우 긴급 수습
- 조세호 결혼식, 김종국 '축의금 논란'…주우재 추가 폭로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