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 '18세 연상' 함소원과 결별하더니…길거리 음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함소원의 전 남편인 진화가 근황을 전했다.
진화는 6일 자신의 계정에 일상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진화는 2017년 함소원과 18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한 중국인으로 이들 부부는 여러 방송에 함께 출연했다.
그러나 최근 함소원은 진화와 함께 살던 중국 집을 떠나 베트남에 살고 있다면서 3월부터는 한국에서 딸과 단둘이 한국살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방송인 함소원의 전 남편인 진화가 근황을 전했다.
진화는 6일 자신의 계정에 일상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화는 푸른 잔디 위 테이블에서 맥주병을 손에 들고 음주를 즐기고 있다. 귀에 이어폰을 끼고 여유로운 순간을 만끽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진화는 2017년 함소원과 18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한 중국인으로 이들 부부는 여러 방송에 함께 출연했다. 슬하에 딸을 뒀으나, 2022년 이혼했고, 이혼 사실은 최근에야 알려졌다.
이들은 서류상 이혼을 한 후에도 한 집에서 거주해왔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그러나 최근 함소원은 진화와 함께 살던 중국 집을 떠나 베트남에 살고 있다면서 3월부터는 한국에서 딸과 단둘이 한국살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진화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보낸 '장윤정 딸' 하영, 사고 쳤다 "나 망하는데"…연우 긴급 수습
- 지상렬, 오현경과 ♥열애설 터졌다…"'동상이몽'→'슈돌' 출연할 것"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 추정…"연봉 기준 산출"
- '7번 사업 실패' 이봉원, 대박 터졌다…백화점 입점→매출 공개
- 박연수, 전 남편 송종국 저격 이유는?…"백 번도 더 참았다"
- '저격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 신고' 왜 철회했나…"할 말 많아" (슈돌)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200억 건물주인데 "방값 낼 능력 없어" 충격...자산 0원 됐다 (금수저전쟁)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세븐, 지드래곤 말실수 저격했다…"뭘 좀 잘못 알고 있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