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상위 1%' 딸 영재로 키운 비결+공부방 공개 "의사로 안 키워" (자유뷰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가인이 딸의 영어 공부법을 공개했다.
6일 한가인의 개인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는 "꿀팁이 쏟아지는 여배우 한가인 욕실템 최초공개 (각질제거,남편 기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가인이 집 욕실을 최초공개하며 본인만의 '꿀팁'을 소개했다.
이날 한가인은 욕실을 소개하기에 앞서 먼저 첫째 딸의 방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한가인이 딸의 영어 공부법을 공개했다.
6일 한가인의 개인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는 "꿀팁이 쏟아지는 여배우 한가인 욕실템 최초공개 (각질제거,남편 기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가인이 집 욕실을 최초공개하며 본인만의 '꿀팁'을 소개했다.
이날 한가인은 욕실을 소개하기에 앞서 먼저 첫째 딸의 방을 공개했다. 메인 욕실을 향하기 위해서는 딸의 방을 지나야 한다 설명하며 "이게 안방인데 딸에게 줬다. 여자 아이니까 화장실이 붙어 있는 게 나을 것 같았다"고 말했다.
딸의 방에는 특히 꽉 찬 책장이 눈길을 끌었다. 두꺼운 영어 원서를 발견한 제작진은 "이걸 어떻게 읽냐"고 물었고, 한가인은 "다독한 지가 오래되니까 속독이 된 것 같다"며 "2개 국어이다. 신당동 출신이다"고 답했다.
한가인은 "영어유치원 때문인지 알았는데 영어유치원 가기 전에 영어를 잘 했다"고 밝혔고, 그 비결로 "노하우라면 어릴 때 그냥 백그라운드 뮤직처럼 이야기 동화를 틀어줬다. 하루에 몇 시간 틀어줬는데 이게 귀에 들어간 것 같다"고 말했다.
딸의 미래에 대해 한가인은 "의사는 싫다. 그냥 과학적인 이런 걸 좋아니까 연구를 해도 좋다. 자기가 하고 싶은 거 아무거나"며 "의사는 (공부를) 많이 해야지 될 수 있는데 저는 공부를 많이 시키고 싶은 마음은 없다"고 엄마로서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유튜브 '자유부인 한가인'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보낸 '장윤정 딸' 하영, 사고 쳤다 "나 망하는데"…연우 긴급 수습
- 지상렬, 오현경과 ♥열애설 터졌다…"'동상이몽'→'슈돌' 출연할 것"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 추정…"연봉 기준 산출"
- '7번 사업 실패' 이봉원, 대박 터졌다…백화점 입점→매출 공개
- 박연수, 전 남편 송종국 저격 이유는?…"백 번도 더 참았다"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