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왕소금' 최상엽에 꿀눈빛... 장도연 "이러다 키스하겠다" (짠남자)[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소금이'의 면모를 보인 최상엽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6일 방송된 MBC '짠남자'에서는 일상생활 속 근검절약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샤이 소금이 특집'으로 밴드 'LUCY'의 메인보컬 최상엽과 소문난 감초 배우이자 뮤지컬계 멀티맨 '1인자'로 손꼽히는 뮤지컬 배우 임기홍이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소금이'의 면모를 보인 최상엽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6일 방송된 MBC '짠남자'에서는 일상생활 속 근검절약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샤이 소금이 특집'으로 밴드 'LUCY'의 메인보컬 최상엽과 소문난 감초 배우이자 뮤지컬계 멀티맨 '1인자'로 손꼽히는 뮤지컬 배우 임기홍이 출연했다.
이날 반지하에 산 지 3년이 됐다고 밝힌 최상엽은 도보로 용이하게 다닐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저렴하고 깨끗한 집을 구했다고 말했다.
일어나서 세안을 하는 최상엽은 물을 줄줄 틀어 넣는 모습을 보였지만, 알고 보니 물을 받아서 쓰는 방식에 김종국과 패널들이 "물을 받았다!"며 기립박수를 쳤다.
박영진은 "나 구원 받은 것 같다. 오늘부터 루시 덕후야"며 감격을 표했다.
최상엽의 집 베란다에는 다소 짧아 보이는 커튼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최상엽은 "커튼을 검색해봤는데 너무 비쌌다. 그래서 다이소에 가서 식탁보를 2개 샀다"고 설명하며 식탁보를 커튼 대신 사용하고 있음을 공개했다.
이 모습을 보던 김종국은 "예쁘다. 예뻐"라고 감탄하며 아끼는 '소금이'의 소박하고 실용적인 면모에 애정을 드러냈다.
선반 나눔을 받기 위해 중고마켓을 알아보던 최상엽은 미리 메모장에 멘트까지 적어놓는 준비력을 선보였다. 올라온 지 1분~5분 사이에 물건의 행방이 결정될 만큼 나눔 시장이 치열하다고.
이어 최상엽은 물건을 받기 위해 맨발에 슬리퍼를 신고 외출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에 김종국은 "완전 공감된다"며, 사랑스럽다는 듯 최상엽을 바라보았다.
김종국의 눈빛을 바라보던 장도연은 "김종국 씨가 상엽 씨를 바라보는 눈빛이 거의 이러다 둘이 키스하겠다. 내가 처음 본 눈빛이다"라고 농담을 던지며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보낸 '장윤정 딸' 하영, 사고 쳤다 "나 망하는데"…연우 긴급 수습
- 지상렬, 오현경과 ♥열애설 터졌다…"'동상이몽'→'슈돌' 출연할 것"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 추정…"연봉 기준 산출"
- '7번 사업 실패' 이봉원, 대박 터졌다…백화점 입점→매출 공개
- 박연수, 전 남편 송종국 저격 이유는?…"백 번도 더 참았다"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