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구 사람찾기…'탐비', 1968년생 박인구 씨 어머니 찾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1968년생 박인구 씨의 어머니 김소○ 씨'에 대한 제보를 독려했다.
4일 방송된 채널A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의 탐정들의 실제 사건 추적기를 보여주는 '탐정24시' 코너에서 시청자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생소한 '탐정'이라는 직업과 다양한 사례를 안방에 가져온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1968년생 박인구 씨의 어머니 김소○ 씨'에 대한 제보를 독려했다.
4일 방송된 채널A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의 탐정들의 실제 사건 추적기를 보여주는 '탐정24시' 코너에서 시청자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방송 중간에 "1968년생 박인구 씨의 어머니 김소○ 씨를 찾는다"는 내용과 흑백사진 속 다정하게 안고 있는 모자의 사진이 삽입돼 눈길을 끌었다. 김소○ 씨를 찾을 단서로는 1940년생으로 추정되며 대구광역시 서구 비산동에서 출생해 '김현주'라는 예명을 사용했다. 또, 김소○ 씨의 형부인 손덕○ 씨는 부산광역시 중구 동광동에서 '부류양화점' 또는 '부류화점'이라는 신발가게를 운영했다는 단서를 남겼다. 데프콘은 "알고 계시다면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연락 부탁드린다"며 간곡히 요청했다.
'탐정 24시' 코너는 실제 탐정들이 시청자들의 사연을 제보받아 많은 사건을 해결해 왔다. '제2의 전청조'라 불린 50억 상당의 혼인빙자 사기꾼 추적부터 공장 부지에 불법 폐기물 3천 톤을 투기하고 사라진 세입자 찾기, 소소하게는 애정으로 키운 수국 도둑 찾기까지 실제 탐정들이 발로 뛰는 다양한 현장 사례를 최초로 시청자에게 소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생소한 '탐정'이라는 직업과 다양한 사례를 안방에 가져온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사진 = '탐정들의 영업비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상렬, 오현경과 ♥열애설 터졌다…"'동상이몽'→'슈돌' 출연할 것"
- 美 보낸 '장윤정 딸' 하영, 사고 쳤다 "나 망하는데"…연우 긴급 수습
- 김종국, 가족 폭로 터졌다 "父 때문에 母 힘들게 사셔서…"
- 박연수, 전 남편 송종국 저격 이유는?…"백 번도 더 참았다"
- '7번 사업 실패' 이봉원, 대박 터졌다…백화점 입점→매출 공개
- '저격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 신고' 왜 철회했나…"할 말 많아" (슈돌)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200억 건물주인데 "방값 낼 능력 없어" 충격...자산 0원 됐다 (금수저전쟁)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세븐, 지드래곤 말실수 저격했다…"뭘 좀 잘못 알고 있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