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경소문2'·'사내맞선'과는 또 다르네…초긍정캐 '취하는 로맨스'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세정이 밝고 유쾌한 매력을 뽐내며 인긴 비타민 매력을 선사했다.
지난 5일 방송된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2회에서는 특급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배곡리를 찾은 채용주(김세정 분)가 '초열정' 긍정캐의 면모를 생동감 넘치게 담아내며 안방극장에 기분 좋은 활력을 전했다.
이처럼 김세정은 매 작품마다 캐릭터에 완벽 동화되며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유쾌함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한 바 앞으로 보여줄 채용주 서사에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김세정이 밝고 유쾌한 매력을 뽐내며 인긴 비타민 매력을 선사했다.
지난 5일 방송된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2회에서는 특급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배곡리를 찾은 채용주(김세정 분)가 ‘초열정’ 긍정캐의 면모를 생동감 넘치게 담아내며 안방극장에 기분 좋은 활력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채용주는 부산지점을 살릴 수 있는 마지막 희망 윤민주(이종원)를 잡기 위해 배곡리로 향한 가운데 윤민주의 방어적 태도에도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그의 방에서 나는 연기를 발견하자 로프에 매달린 채 안전부터 확인하는 등 특수부대 출신다운 민첩함과 무한 열정을 자랑하며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윤민주의 방어지시를 따르는 마을 사람들과 대치하게 된 채용주는 영업으로 다져진 설득 스킬과 능청스러운 면모로 그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윤민주와 가까워지기 위해 포기를 모르고 돌진하는 채용주의 직진 본능이 재미를 더했다.
또한 김세정은 주변 인물 간의 티키타카 케미를 살린 코믹한 면모부터 두근거림을 자아내는 로맨스까지 소화했다.
특히 지상주류 '전설의 흑복' 채용주의 다채로운 모습을 매 장면마다 안정적인 연기력, 다양한 비주얼로 활기차게 그려낼 뿐만 아니라 특유의 톡톡 튀는 싱그러운 매력을 입혀 입체감을 더했다.
이처럼 김세정은 매 작품마다 캐릭터에 완벽 동화되며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유쾌함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한 바 앞으로 보여줄 채용주 서사에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취하는 로맨스’는 월, 화 오후 10시 방송한다.
사진= EN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보낸 '장윤정 딸' 하영, 사고 쳤다 "나 망하는데"…연우 긴급 수습
- 박연수, 전 남편 송종국 저격 이유는?…"백 번도 더 참았다"
- '7번 사업 실패' 이봉원, 대박 터졌다…백화점 입점→매출 공개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최소 80억 추정…전문가 "연봉 기준으로 산출"
- 추성훈, 日서 당한 폭행 사건 '충격'…한일 양국 비난에 혼란
- '저격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 신고' 왜 철회했나…"할 말 많아" (슈돌)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200억 건물주인데 "방값 낼 능력 없어" 충격...자산 0원 됐다 (금수저전쟁)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지상렬, 母 장례식 조문객과 술 1000잔 마셔…"외롭지 않게 가셨다" (돌싱포맨)[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