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20년만 '장금이'로 컴백…역시 한복이 잘 어울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영애가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독보적 미모를 자랑했다.
6일 이영애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즐거운 촬영~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이영애는 여전히 한복이 잘 어울리는 완벽한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영애는 내년 초 방영 예정으로 알려진 '의녀 대장금'(가제)에 캐스팅되며 시청자를 만날 준비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이영애가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독보적 미모를 자랑했다.
6일 이영애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즐거운 촬영~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애는 헤어 메이크업을 받으며 거울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한복을 갖춰입고 자신의 외모를 체크하고 있는 모습. 장난기 가득한 포즈 또한 눈길을 끌었다.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이영애는 여전히 한복이 잘 어울리는 완벽한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영애는 내년 초 방영 예정으로 알려진 '의녀 대장금'(가제)에 캐스팅되며 시청자를 만날 준비를 이어가고 있다. 2003년 방영된 드라마 '대장금'에서 활약했던 이영애가 다시 대장금으로 분할 예정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이영애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번 사업 실패' 이봉원, 대박 터졌다…백화점 입점→매출 공개
- 美 보낸 '장윤정 딸' 하영, 사고 쳤다 "나 망하는데"…연우 긴급 수습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최소 80억 추정…전문가 "연봉 기준으로 산출"
-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바라더니…딸 사진 공개까지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유망주의 근황…걸그룹 센터 같네
- '저격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 신고' 왜 철회했나…"할 말 많아" (슈돌)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지상렬, 오현경과 '♥썸' 고백…"잘되면 '동상이몽'→'슈돌' 나가려 해" (돌싱포맨)[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