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품질만족지수] 업계 최초 아토피협회 마크 획득

2024. 11. 6. 05: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VC 바닥재 부문

KCC글라스가 ‘202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PVC 바닥재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15년 연속 수상이다.

KCC글라스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의 주거용 바닥재 ‘숲’은 우수한 품질에 소비자 건강까지 생각한 친환경 주거용 바닥재다. 숲이 지니는 평화로움과 여유, 맑은 공기가 함께하는 쾌적한 이미지를 담았다. 주거용 바닥재로는 업계 최초로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 마크를 획득했으며, 환경부 환경마크(환경표지인증)와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친환경 건축자재(HB마크) 최우수 등급도 받았다.

PVC 바닥재인 ‘숲 옥’ ‘숲 도담’ ‘숲 휴가온’은 바닥 난방에 따른 변형이 거의 없고, 고탄력 쿠션층으로 보행감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이음매가 적어 물을 엎질러도 오염 걱정이 없어 한국식 주거환경에 적합한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숲 도담과 숲 휴가온은 반려동물 제품인증(PS인증)을 받기도 했다.

박지원 중앙일보M&P 기자 park.jiwon5@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