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품질만족지수] ‘EV 에브리케어 +’ 리뉴얼 출시

2024. 11. 6. 05: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부문


현대자동차가 ‘202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전기차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5년 연속 수상이다.

현대자동차는 전기차 라인업 및 서비스·혜택, 전기차 가이드 등 다양한 특화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Hi, EV’를 공식 홈페이지인 현대닷컴에 오픈했다. 또 충전 크레딧, 홈충전기(설치 포함), EV타이어 등 전기차 구매 혜택과 구매 후 고전압 배터리 및 냉각시스템, 차량 하체 충격 여부 등을 점검하는 EV 안심점검에 더해 신차 교환 지원, 중고차 잔존가치 보장 등이 포함된 ‘EV 에브리케어 +’ 를 지난 9월에 리뉴얼 출시했다.

2020년부터는 전기차 정비 거점 개발을 추진해왔다. 전국 1000여 개에 달하는 전기차 블루핸즈에서 전기차에 대한 기본 정비를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3월 ‘더 뉴 아이오닉 5’를 출시한 데 이어 9월에 ‘2025 아이오닉 5 N’을 론칭했다. 지난 8월에는 ‘캐스퍼 일렉트릭’을 선보였다.

김승수 중앙일보M&P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