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 '내조의 여왕' ♥이효리 '공주님 안기'…12년차에도 달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함께한 일정의 행복함을 전했다.
사진 속 이효리는 꼴을 든 채 남편 이상순의 품에 안겨있는가 하면 딱 붙어서 달달함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이효리는 12년 만에 라디오 DJ로 복귀한 남편 이상순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게스트로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상순은 지난 4일부터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의 DJ로 발탁됐고, 이효리는 라디오 진행 하루 만에 게스트로 출연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함께한 일정의 행복함을 전했다.
5일 이효리는 개인 채널에 별다른 문구 없이 두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이효리는 꼴을 든 채 남편 이상순의 품에 안겨있는가 하면 딱 붙어서 달달함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이효리는 12년 만에 라디오 DJ로 복귀한 남편 이상순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게스트로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상순은 지난 4일부터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의 DJ로 발탁됐고, 이효리는 라디오 진행 하루 만에 게스트로 출연한 것.
남편을 위해 꽃을 직접 준비한 이효리는 "남편이 라디오 진행을 맡아서 기쁜 마음에 축하 인사를 하러 왔다"고 밝히면서 '보이는 라디오'를 위해 머리까지 감았다는 솔직한 입담으로 확실하게 내조에 임했다.
한편, 이상순과 이효리는 지난 2013년 결혼해 제주에서 거주 중이었으나 최근 11년 만에 제주 생활을 끝내고 서울로 이사했으며 60억 원에 달하는 서울 종로구 평창동 단독주택을 마련했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사진 = 이효리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번 사업 실패' 이봉원, 대박 터졌다…백화점 입점→매출 공개
- 美 보낸 '장윤정 딸' 하영, 사고 쳤다 "나 망하는데"…연우 긴급 수습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최소 80억 추정…전문가 "연봉 기준으로 산출"
-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바라더니…딸 사진 공개까지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유망주의 근황…걸그룹 센터 같네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