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악뮤 이찬혁과 듀엣 '칼 거절'…"멋진 건 빅뱅이랑만" (집대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D(지드래곤)가 악동뮤지션 이찬혁과의 듀엣을 단호하게 거절했다.
이날 영상에서는 지드래곤과 태양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빅뱅 완전체를 이뤄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지드래곤은 "재미있고 흥미로운 조합이긴 하다. 그런데 난 재미있고 흥미롭고 싶지 않다. 멋있는 것만 하고 싶다. 멋있는 건 빅뱅이랑만"이라며 단호하게 듀엣을 거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GD(지드래곤)가 악동뮤지션 이찬혁과의 듀엣을 단호하게 거절했다.
5일 대성의 개인 유튜브 채널 '집대성'에는 '[EN/JP] 영원한 건 절대 있어… | 7년만에 돌아온 빅뱅 | 집대성 ep.29'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지드래곤과 태양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빅뱅 완전체를 이뤄 눈길을 끌었다.
세 사람은 과거 빅뱅에 관련한 굿즈에 추억을 회상하다가 MBTI에 관한 이야기를 언급했다. 대성은 본인이 ISFJ라고 밝혔으며 태양은 INFJ라고 답했다.
그러던 중 지드래곤의 MBTI가 찬혁과 같다는 말에 태양은 “찬혁이는 늘 지드래곤과의 공통점을 찾으려 한다. MBTI가 같다고 하면 하나 같이 해야겠네요 라고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지드래곤은 "걔 해병대 출신 아니냐"라며 선장 콘셉트의 모자를 벗어 웃음을 자아냈다. 대성은 "사실 재미있고 흥미로운 조합이긴 하다”며 두 사람의 조합을 기대했다.
그러나 지드래곤은 “재미있고 흥미로운 조합이긴 하다. 그런데 난 재미있고 흥미롭고 싶지 않다. 멋있는 것만 하고 싶다. 멋있는 건 빅뱅이랑만”이라며 단호하게 듀엣을 거절했다.
또한 가장 좋아하는 곡을 꼽아보라는 대성에 지드래곤은 "한 곡을 꼽기엔 어렵다. 나한텐 다 자식같은 곡들이다. 굳이 고르라고 하면 가장 최근으로 항상 업데이트되는 것 같다. ‘봄여름가을겨울’이 가장 최근이니까 나에게는 우선순위기 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성은 "저작권에서 가장 효자곡이 무엇이냐"고 물었다. 이에 지드래곤은 “이게 한곡 한곡에 대한 저작권료가 나오는 게 아니라 전체 수입으로 나오기 때문에 활동 여부에 따라 갭 차이가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노래방에서 1위한 곡은 ‘날 봐 귀순’과 ‘대박이야’더라"라고 언급했다. 이에 태양은 “‘대박이야’ 발매한 뒤 연말 시상식에서 태진아 선배님이 ‘야 지드래곤, 너 곡 잘 쓰더라’ 라고 하시더라"라며 일화를 전했다.
사진=집대성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번 사업 실패' 이봉원, 대박 터졌다…백화점 입점→매출 공개
- 美 보낸 '장윤정 딸' 하영, 사고 쳤다 "나 망하는데"…연우 긴급 수습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최소 80억 추정…전문가 "연봉 기준으로 산출"
-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바라더니…딸 사진 공개까지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유망주의 근황…걸그룹 센터 같네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