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호♥' 성민정, 화제의 전광판 댄스 신고식→남편 속내에 눈물 (김창옥쇼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구선수 김문호의 아내 성민정이 끼를 발산하는 한편 남편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앞서 야구선수 김문호의 아내 성민정은 전광판 댄스로 조회수 약 3천만 회를 기록한 바 있다.
이어 성민정은 착하고 무던한 성격의 김문호가 거절을 너무 못한다며 고민을 토로한다.
한편, 김문호♥성민정 부부의 이야기는 5일 오후 8시 '김창옥쇼3'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야구선수 김문호의 아내 성민정이 끼를 발산하는 한편 남편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5일 방송하는 tvN STORY '김창옥쇼3' 8화는 '우리 가족을 구해주세요!'라는 주제로 김창옥의 특급 솔루션이 펼쳐진다.
이날 게스트로 김문호♥성민정 부부가 출연해 특별한 고민을 전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야구선수 김문호의 아내 성민정은 전광판 댄스로 조회수 약 3천만 회를 기록한 바 있다. 그녀는 전광판 댄스를 스튜디오에서 직접 보여주며 환호를 받는다.
이어 성민정은 착하고 무던한 성격의 김문호가 거절을 너무 못한다며 고민을 토로한다.
성민정은 김문호 대신 자신이 여러 일들을 거절하면서 악역이 되는 고충을 겪는 것을 넘어 상상을 초월하는 에피소드를 밝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다.
이에 황제성은 "수만 명이 보는 야구는 어떻게 했냐며"라며 묻고, 김창옥이 나서 이런 상황을 "몰빵"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든다.
또한 김창옥은 김문호 선수가 자신과 닮은 것 같다며, 그의 입장에서의 이야기를 이끌어내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뿐만 아니라 김문호 선수가 털어놓은 속마음에 흥부자 아내 성민정이 눈물을 지었다고 해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김문호♥성민정 부부의 이야기는 5일 오후 8시 '김창옥쇼3'에서 공개된다.
사진=tvN STORY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번 사업 실패' 이봉원, 대박 터졌다…백화점 입점→매출 공개
- 美 보낸 '장윤정 딸' 하영, 사고 쳤다 "나 망하는데"…연우 긴급 수습
-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바라더니…딸 사진 공개까지
- 추성훈, 日서 당한 폭행 사건 '충격'…한일 양국 비난에 혼란
- '결혼' 남보라, ♥예비신랑에게 받은 럭셔리 프러포즈링 자랑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